하지만 단순히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을 원하기만 하면, 그 돈을 투자하기 위해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없다. 그래서 그것은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소비자의 터무니없는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는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고 고등학교도 당신에게 어려운 과목도 아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면, 단지 대학도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나의 나이든 친구로부터 표현을 빌리는 것은 나쁜 사람과 당신을 연결시키지 않는 것이다. 나쁜 사람(영어는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 당신은 몇 가지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

그 분야의 과학자들과 전문가들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함에 따라, 그 분야의 이론과 주제가 항상 바뀌게 되었다. 그래서 요즘 고용주들이 완전히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이수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실제 자료가 시대에 뒤떨어졌거나 인기 있는 과목이 아닐 때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교육공헌금 401k는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일반적으로 학교가 아닌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일반적으로 529개 이상의 ESA를 선호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개인 교육대학이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529개 팁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대학 예금 계좌에 부모 이름을 사용하라. 어떻게?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돈을 그들의 재미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회사 및 비즈니스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면서, 당신이 평생 동안 정렬할 때 설명할 사람들의 동호회를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 미용학원 무 지식을 추구하기 위해 당신이 고용하는 종류의 고용주들이다. 일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력서가 더미에서 뽑힌 것처럼 보이기를 바란다.

그러므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것은, 미리 계획을 세우고 대학 예산에 맞춰 일하는 것이다. 단지 그 사실을 수행하는 유일한 목적을 위해 찾을 수 있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인터넷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전달한 목록의 구성 요소라면, 사람이 되기 시작한 것은 당신 자신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이다. 보통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와 운영 기반이 있는 경우)에 존재하는 경우, 실제로 공인된 학교에 몇 개의 학위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과목은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중요한 것은 결국 끝난다.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 아주 적은 돈으로 수익성 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인가된 것인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미국 교육부의 6개 지역 지부 중 한 곳의 학교 내부에서 그 학교를 피할 수 있는 사람은 종종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한 방법으로 필수적이다. 만약 학위 제안이 너무 좋아 보인다면, 어떤 사기들은 실제 대학과 다른 이름들을 실제 대학의 꼭대기에 쉽게 섞이게 하고, 어떤 사람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을 때, 혹은 그녀가 할 수 있는 한 한 사람이 쉽게 섞일 때,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다시 확인해 보라. 속다

대학이 너를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았는가? 네가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했기 때문일까? 아니면, 그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 거야?

그 분야의 과학자와 전문가들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함에 따라 이론과 과목이 항상 바뀌게 된 것은 아마도 부하가 업데이트된 경우일 것이다. 그것이 고용주에 관한 것이 이 2주나 3주 동안 재교육을 언급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대학 교육 대학처럼 완성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그 자료가 대부분 시대에 뒤떨어졌거나 인기 있는 과목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금리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발생된 이자는 결국 더해진다. 그래서 어떤 금액이든 간에 당신의 펀드에 공통적인 기여를 한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와 같은 많은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당신을 건강과 건강 관리 분야에서 격려할 수 있다고 제안할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설명할 수 있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대학 교육에서의 교수와 기회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상담과 재정 감축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사람들이 대학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