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당신의 아이들을 이용하고 그 일을 실행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게 해준다. 모든 아이들은 당신이 그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스스로 교육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식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시스템 언어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는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부모나 보호자를 넘어서는 부모나 보호자가 될 수 없다. 당신은 항상 하룻밤 사이에 일관된 부모가 될 수 있지만, 과정은 아기 단계를 허용한다.

엄마와 아빠, 그리고 자손 모두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이라고 부르는 것을 흡연하는 습관을 발견하면, 당신의 가족은 변모할 것이다. 몇 가지 요점은, (자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순종적인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영양가 있는 부모-자녀 관계는 강한 개인적 힘을 갖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활기차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가 자신의 사적인 힘에 대한 도전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왜 당신은 그렇게 해야 하는가? ?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꽤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걷고, 말하고, 생각하고, 그리고 우리가 실제적인 제한적인 움직임, 말과 생각을 가르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열정을 발전시키는 것을 막거나 막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

물론 우리는 합리적이어야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이런 종류의 세계를 탐구하고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많은 장단점을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우리가 대답할 때, 우리는 그들이 잘 대답하고, 그들이 형성하고 배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생각과 이해 정확히 누구로부터 그들을 빼앗는 것은 불공평하다.

우선, 당신의 문제와 성공을 평가하라. 당신의 모든 장점을 주목하라. 그리고 당신이 마주친 어떤 약점에도 불구하고, 여기서 위안을 높이는 것은 잠재적인 만큼 자세히 보지 않았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정직하고 존경할 만한 행동을 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정직하고 존경할 만한 행동을 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생산적이 되도록 돕기 위해 많은 것을 가르친다. 그리고 미래로 우리는 이 모든 것들과 더 많은 것을 보장하기 위해 규율을 사용한다.

만약 우리가 마찬가지로 잘 훈련되기를 원한다면, 자제해야 한다.

게다가, 더 이상은 아니더라도, 정말로 우리 자신으로부터 그것을 할 것이라고 기대해야 한다.

또한 부모의 양육 수업은 중학생과 대학생의 약물 사용을 가르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여러 회기에 참여함으로써 또래와 그들의 12세, 그리고 수년 동안의 압박을 통해 그들을 살찌게 할 수 있다.

또한 아버지나 어머니로서의 직업이 어떻게 당신의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역할 모델이 될 것인가에 대해 논의한다.

당신의 행동은 당신이 옳고 그름의 차이를 배우지 않고도 가정과 어린 마음의 어조를 정할 것이다.

조부모는 손자녀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부모로서 당신의 역할은 부모에서 아이들이 쓰러질 수 있는 부드러운 장소로 바뀐다. 그리고 당신의 손자녀들과의 노력은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손자가 이혼한 집에서 조달될 때, 중립적인 형태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어떤 것이어야 한다.

이는 부모가 자녀를 양육하는 것이 24시간 내내 좋은 기회라는 것을 의미한다.

자녀가 잠자리에 든다고 해서 부모가 해가 진 후 자녀에게 필요한 양육 방식을 보호해야 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부모가 수천 년 동안 자녀를 잘 키웠을 때, 심리적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말이다. 사실, 1960년대 이전 미국 부모들이 양육하는 데 너무 큰 역할을 했다는 데이터 포인트. 오늘날 거의 모든 엄마와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고, 잘 사교적인 인간들

부모양육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경향이 있고, 부모양육을 필요로 하는 부모들에게 조언과 도움을 주는 것이 오늘날 부모가 그들의 아기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예다. 부모양육방식은 기본적으로 부모의 자녀나 자식이 있다는 사실을 설명하는 팁이다. 부모양육과목의 기본 유형은 3가지다.

좋아하는 아이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그렇다면 왜일까?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가졌든 간에, 그것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다른 아이들에게 가장 이익이 되는 것 중 하나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어떤 식으로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를 돕는 것도 아니다. 당신은 단지 한 아이를 다른 아이들과 함께 위로 던지기만 하면 된다.

어린 아이들에게 자 웨딩박람회일정 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 본능을 길러주지만, 지구에서의 신체적 위험을 그들에게 전달할 필요가 있다.

또한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그들의 해부학에 대해 가르쳐 준 당신의 몸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지도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리고 불필요한 위험의 샘플은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를 타고 모든 지형 차량과 다른 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