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이 항목에 키 포브가 프로그램됩니다. 키 포브는 제어 섹션에 패닉 알람을 무장, 해제 및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의료 비상 알람을 제어 테이블에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가 있습니다. 중앙 스테이션에 배포되는 각 알람은 진정한 유형의 알람입니다. 그들은 체중을 가중시키고 의료 비상 사태를 발생시키고 올바른 당국을 파견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품은 대개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팔찌나 손목밴드 같은 펜던트를 추가하기 위해 이 사람들이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도록 방수도 했다.

좀 더 진보된 강도 경보 시스템은 창문 홈 보안 센서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가정 보안 필수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동안 나는 우리의 창문에 홈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동작 탐지기를 사용할 것이다. 당신은 침입자가 집에 들어올 때 우리가 의식한다고 결정한다.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방법으로 마음의 평화를 강화할 대구 납골당 수 있다.

첫째, 당신이 집 안에 있을 때에도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근다. 지역 감시 학습 과정에 참여하라. 당신의 마당에 점성 경비견이 없다는 표지판을 놓아라. 또는 당신이 NRA의 회원을 가지고 다니는 카드는 효과가 있고 그래서 공짜로 무엇을 사지 말아야 하는가?

따라서 가능한 100%는 30분짜리 아파트에 이케아 옷장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가장 적은 욕만 하는 것은 집 안에 있는 것과 같지 않다. 음, 어떤 확인된 성공과 관련하여 어떤 것이든 집 안에 있는 것과 동일하지 않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설치 시스템에 공언하고 보안을 강화하라. 당신의 실수는 당황스럽고 고귀할 뿐만 아니라, 집을 손상시키고 당신의 집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집을 손상시킬 수 있다.

커튼을 열고 집 안을 한 바퀴 돌면서 창문에서 무엇이 맑은지 확인하라. 필요하다면, 몇 가지를 재배치하여 일반 그림에서 고가의 물건들을 주목하라.

재산범죄(비폭력적인 재산도용이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전형적으로 동일하게 남아 있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고 2010년에는 58,015건의 재산범죄가 기록되었다.

대부분의 표준 창틀은 매우 단순한 지미 또는 강제 헤비어 잠금 장치가 가정 보안을 상당히 많이 높인다. 이중 매달린 창에 유익한 또 다른 단순하고 저렴한 전술(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내장된 것)은 창 피나스트르(창문 피나스트레) 특수하게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제 보안 경보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에 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옵저브는 TV의 성격을 묘사한 광고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경보음이 울리면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오게 되었기 때문에 전화로 달려야 한다.

감시소를 통해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이 되는 목소리는 경찰에게 곧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하지만 정말 안심해야 하는가? 어쩌면 그뿐만이 아닐지도 모른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실제 세계 감시 보안 카메라를 플러그에 꽂아야 한다.

올바른 식별 절차를 선택하면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카메라를 PC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이 상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보통, 경보음이 울릴 때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진입을 얻었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경보음과 도착하는 경찰관들 사이의 시간대에 상상할 수 없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범죄자들은 몇 분 안에 전기 전력, 때로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집에 침입하여 돈이나 귀중품을 털고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극도로 알고 있다.

방문 지점 확인. 진입 지점은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을 가능하게 하는 당신의 집의 모든 영역이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좋은 재고를 주고, 각각의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확인함으로써 시작된다.

여러분은 여전히 개에게 의존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가정 보안 기술과 발전된 무선 경보 시스템을 혼합하면, 이것은 매우 좋은 종류의 문 경보 시스템이다. 이 예시만 가지고,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들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의 재산에 부적절한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것은 별로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길의 요점을 철저히 평가하라.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차고 항목 카운트 철저한 카탈로그를 가져라.

안전 조명은 보안 시스템의 주요 요인이다.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은 휴가 중에 방랑하는 방범자들을 보존하는 좋은 억제제다. 모든 외부 문은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을 비추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밤에 당신의 문에 들어오고 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외부 광원을 오염된 조명으로 비활성화할 것이고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는 요를 시뮬레이션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