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얻기 위한 요령은 낮은 가격에 집을 구입하고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다. 주택은 현재 세일중이다. 가격은 2011년에 주택 시장의 40%, 2012년에 60% 오를 것으로 예측된다. 할인된 주택을 구입하여 비전통적인 방법 또는 표준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익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집을 구입하기 위해 단지 자본의 퍼센트를 모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은행들은 당신에게 쉽게 집을 사기 위해 모기지 융자를 제공할 것이다, 특히 만약 당신이 훌륭한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당신에게 맞는 당신의 지불을 구성할 수 있다.

나는 보통 너에게 대출금을 갚을 수 있는 최대 25년을 제공한다.

또는, 너는 대출금을 갚기 위해 임대료에서 얻은 현금을 사용할 수도 있다.

워크샵에 참여할 또 다른 요인은 다른 금융인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 향동스타비즈 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 할 수 있는 다른 금융업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거래를 제공할 사람들, 그리고 당신에게 거래를 제공할 사람들 등등 당신은 수백 개의 서비스 카드를 만들고 그것들을 모두 제공할 필요가 있다.

결코 알 수 없다.당신이 나누어주는 하나의 회사카드가 당신을 얼마나 만들 수 있는지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만 직장에서 보내십시오. 첫 번째 제안으로 10시간만 노력해도, 제 의뢰인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이 변화는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