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은 많은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할로윈 아래에서 일주일에 한 번밖에 느끼지 못한다.

그것은 또한 그 아이디어를 따라 잠시 작곡하고 여러분이 자주 보는 곳에 그것을 붙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싱크대 위, 화장실 문에 속하는 뒤쪽, 이런 특정한 방법으로 그것은 여러분이 쉬고 집중해야 할 것의 일부분이다. 아마도 그것은 가장 쉬울 것이다.

그래서, 한 환자가 말하는 것을 듣기 위해, 침술이 편두통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꽤 펑키하게 들리는데, 우리 선생님인 J R Worsley는 “나는 편두통이 걸어다니는 것을 본 적이 없다!”라고 말하면서 이 질문과 관련된 질문에 답하곤 했다. 그는 단지 농담을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증상이 우리와 분리되는 우리 자신의 인식에 눈을 뜨게 하고 있었다. 그는 우리에게 항상 우리의 증상이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있었다. 우리는 보통 이 현상을 시작하게 하는 하나의 실체다. 우리가 그 현상을 명명하면, 우리는 그것이 말하는 모든 기회와 도전을 잃게 된다. 우리는 우리에게 교사로 변모하는 것을 허용할 수 있는 능력을 잃는다. 효과적인 질문 정화하라. 지금의 삶은 무엇일까? 이 시끄러운 소리를 지르려면 내 몸이 필요하다는 걸 때려? 내가 듣고 싶은 게 뭐지?

침술은 중국인들이 기나 활력이라고 부르는 것들의 규제 곤지름병원 이론을 조건으로 한다(그리고 이것이 바로 많은 서양인들이 그 효과에 대해 오랫동안 의문을 품었던 이유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정직하게 혈류를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학습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과 함께 아마도 내가 발견한 가장 유용한 것은 학습과 관련된 세 가지일 것이다: 머리, 심장, 손 머리는 아이디어와 추상화를 의미하고, 심장은 사람과 감정을 의미하며, 손은 움직이고 그것을 수행하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학습의 일부일 것이다. 그러나 각 사람들은 보통 선호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이 선호를 조금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침술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사람들을 치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개념은 사람들을 언급한다.

경험에 직접 도달하면 이러한 특징 중 1개를 사용하여 쉽게 배울 수 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항노화 침술은 보톡스 코메틱 주사와 가격과 유사하다. 평균 요금은 치료당 125달러로, 환자는 보통 6주 또는 3주 동안 1주일에 2가지 치료의 요법을 따른다. 그 결과는 환자의 생활방식에 따라 3년에서 5년 사이에 지속될 수 있다.

부작용이 있는 만큼, 약간의 타박상과 통증이 존재하지만 48시간 이내에 소멸된다.

호주에서는 침술을 하면 100달러 정도가 들 것이고,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4-8주 동안 적어도 6-8개의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당신의 나이와 우리의 건강과 복지에 따라 1년에 한두 번 이것을 다시 해야 할 것이다. 보톡스 주사나 수술에 비해,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머리카락을 많은 현금과 고통을 절약할 수 있다.

체질과 감정적인 견해를 통해 체중 증가와 관련된 또 다른 주요 요인. 변비의 물리적 징후. 누군가가 일주일에 한 번 배변을 하고 있다면, 기는 가야 할 음식을 전진시킬 만큼 효율적으로 움직이지 못하고 있다.

다시 한 번, 침술은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왔다. 그것은 내가 아이를 안고 있는 것을 즐길 수 있도록 나의 입덧을 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나는 동양 철학이나 다른 서양 철학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관한 한 옳은지 알지 못한다.

그리고 특별히 신경 쓰지 마라. 내가 아는 것은 그것이 나의 메스꺼움과 구토를 도와주었다는 것,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 기관이 나의 구토를 완성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비장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강화하고 기와 혈액의 기초가 될 수 있는 요소로 변형시킨다. 비장이 약하면 음식이 거기에 앉아 체중 증가를 일으킨다. 사람들이 단지 음식이 붙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느린 신진대사를 경험한다고 불평할 때, 이것은 실제로 약한 비장과 관련된 결과물이다. 에인

만약 누군가가 뭔가를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왜 그렇지 않을까? TCM의 관점에서 그들은 일종의 정신적 정체에 취약하다. 혈액과 기는 순조롭게 흐르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 중 많은 사람들도 그들의 혈액과 기가 공식화한 느린 패턴에 정착하지 못했다. 다행히 침술은 혈액과 기를 움직이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그리고 또한 당신은 쉽게 마음을 움직일 것이다.

당신의 지역에서 침술과 침술사를 찾는 데 사용될 수 있는 검색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라. 일단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사이트에서 링크에 키워드를 작업하라. 당신이 궁극적으로 치료비를 지불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린 실제 콘텐츠가 말이 되고 진지하게 키워드로 채워지지 않도록 이 단어들을 손님들에게 짜라.

그래,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정말 뚜렷한 가능성이야, 웨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