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거나 무료로 하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앞 잔디밭에서 악랄한 경비견의 주의를 끄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 단지 단지 그것이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시작할 것이다. 그들은 매우 믿을 수 있고, 그들은 무료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지역 보안관 부서에서 당신이 한 번 가도록 도울 수 있다.

첫 번째 보안 계층을 http://cogjw.kr 이해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정신적인 것이고 강도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데드볼트다. 왜? 데드볼트는 심리적인 보안 억제와는 달리 강제 침입을 예방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남자도 당신의 문을 시작하는 것을 사실상 어렵게 만든다.

외부에서 보안 조치를 가장 잘 수행하기 위해 먼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익숙해지십시오. 현재 상태와 얼마나 잘 보호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여기 가정 외부를 이해하고 가정 전체 보안 수준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자신에게 질문해야 할 목록이 있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시스템 유형으로, 가장 일반적인 시스템 중 하나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들은 침입자가 당신의 집에 접근하기 위해 이용하려고 시도할 수 있는 입구를 포함하여 당신의 집 외관을 보호하는 훌륭한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종류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잠시라도 잠시 집을 나서도 문을 잠그지 않고 있는가? 일상과 집에 강도를 초대하는 것이 중요한 눈으로 일상을 제공하라.

일반적으로, 도난범이 실제로 당신의 집에 실제로 침입한 것으로 들리면,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소리나는 경보와 Crooks에 도착하는 경찰 사이의 시간대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몇 분 안에, 때로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그들은 당신의 집에 들어가, 현금이나 귀중품을 강탈하고, 그리고 나서 빠르게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보안 시스템이 적절하게 설치되면 시스템이 전화선을 인수할 것이다. 시스템이 경보에 들어가 중앙국에 전화선을 호출해야 할 경우 전화선이 자동으로 집선에서 분리되고 그 시점에서 경보의 유일한 사용에 전념할 경우, 전송이 완료되는 즉시 정기적인 운영을 위해 회선을 반환한다.

세 번째 요인은 당신의 지역에서 911 서비스의 대다수가 잘 되고 두어 번 하지 않는다. 911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통제가 없는 동안, 당신은 할 수 있다.

정치적 절차를 통해 문제에 관심을 끌고 서비스를 모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잠시 마을을 떠날 예정이라면 지역 경찰국에 전화해서 당신이 없는 동안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고 알려라. 또한 옆집 이웃에게도 이것을 부탁할 수 있다.

또한 친구나 이웃에게 당신의 우편물, 서류, 저녁에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인 것처럼 보이게 해 달라고 부탁하라.

경보 시스템이 활성화되면 신호가 중앙국으로 전송되기 전에 짧은 보류에 통합된 시스템이 있다.

기본적으로 신호가 발송되는 즉시 알람을 검증하기 위해 지정된 전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온다. 이것은 잘못된 경보와 원치 않는 경찰 파견을 당신의 집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보안 시스템은 강도나 절도보다 훨씬 더 당신을 보호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 그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경찰국과 소방서에 즉시 연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에 의료나 화재 경보가 있다면, 아마도 이것이 당신이 당신을 위해 보안 시스템을 구입해야 한다고 설득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그것의 재정적인 요소는 아마도 당신이 그들의 주택 보험료에 대해 집주인에게 큰 할인율을 제공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집은 보안 시스템에 의해 확보되어 있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거래를 성사시켜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대규모 감소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받는 어떤 종류의 비용 절감도 여전히 제안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와 아이템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한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좋을 것이다. 이 개인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특정 제품을 구입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저울질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보안을 위해 많은 돈을 벌기를 원하는데, 그 시스템의 특징과 아이템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한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이 항상 점령된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여러분의 외관을 더 많이 커버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