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카운터 위, 바닥, 캐비닛은 바닥의 유형을 볼 필요가 있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바닥을 검사하고, 타일을 검사하고, 다른 종류의 바닥으로 이동합니다. 추가로, 바닥의 종 사무실인테리어 류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어렵게 하다.투명한 의자 상자를 사용하여 집 내부와 내부 상자 안에 단순히 사용하지 않는 항목을 이동합니다. 이후에 여러 개의 캔버스가 비어 있고 또한 몇 개의 빈 공간도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기준으로 제외해야 하는 항목에는 여전히 혼돈스러운 모양이 있습니다.그러므로, 당신은 창조적인 스토리지 추천을 이용하여 그것들을 가릴 수 있다.

당신의 도서관 책과 관련된 문으로 장식 바구니를 놓아라, 열쇠의 구를 지정하라, 그리고 당신의 실내장식과 어울리는 예쁜 상자에 무작위로 흩어진 물건들을 놓아라.우선, 개인은 당신의 부엌 인테리어를 시작하고, 끝을 탐색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양을 결정하며, 당신이 이러한 결과를 성취하도록 강요된 경험을 호스트하는지 결정하기로 결정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일을 수행할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이 좋다.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일하는데 필요한 많은 공간, 조명, 가구, 그리고 창문 덮개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가능한 공간에서 당신이 어떻게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가를 꽤 잘 결합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믿거나 말거나, 당신이 그것들을 통합하기 위한 몇가지 조언들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집이든 완전히 외모를 바꿀 수 있다.

유행하는 그림 기법을 추가하면 당신은 매우 의욕이 생길 것이다.집 디자인에 빠져들어야 하는 흥미로운 한 가지는 잡지와 문학 작품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 탐구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이 즐기는 디자인이나 당신이 집 안에서 사랑할 디자인을 고르도록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실내 디자인에 사로잡힌다. 다른 사람들을 설레게 할 수 있는 의미일 수 있는 당신은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람이며 당신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버전에 어떤 업그레이드 열풍이 열렸는지 걱정하지 마세요. 간단히 다음과 같은 스타일을 선택하라.wc를 제쳐두고 욕실 내부의 저장 및 설계 공간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많음 욕실은 대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일 뿐만 아니라 욕실이기 때문에 벽 공간도 눈에 띄지 않고 오염되지 않음 욕실을 사용하여 벽에 고리를 걸거나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가우 등을 보관합니다.욕실 방을 위한 또 다른 선택은 멋진 미술품을 놓는 것이다. 사진들은 특히 욕실에 잘 어울린다. 그러나 당신이 걸 수 있는 다른 공간은 어떤 예술품을 걸 수 있는 뛰어난 장소로서 많은 사람들이 욕실을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개인들은 화장실을 아주 좋은 장소로 여긴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과 함께 앉아 있는 동안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을 허락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