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좋은 양육은 자녀의 신체적 욕구와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를 적절히 충족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자녀에게 그들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어떤 부자가 될 필요도 없다.

부모의 양육경험이 제한되어 있다.

이것은 형제자매와 함께 나이를 먹지 않고, 결코 아기를 갖지 않고, 자신의 부모를 이용하여 거의 지지와 지도를 받지 않고 자란 새로운 부모들을 부모로 때리는 경우일 수 있다.

당신은 양육수업으로, 당신은 면허받은 치료의 이 물질적인 방향에서 각각 유용한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많은 부모들을 노출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 단어들이 당신의 작은 아이보다 훨씬 더 누구에게나 완전히 잘못된 것인가? 만약 배우자가 당신이 한 물건과 상관없이 당신에게 그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행복할 것인가, 아니면 오해를 느낄 것인가? 그럼 왜 자기 자식들에게 그런 말을 하는 거지?

사실, 우리 조부모님과 증조부모님들은 우리 모두가 실제로 할 것보다 육아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계셨습니다. 그들은 육아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주요 과제로 전이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 LOVE EM과 Lead EM

자녀에게 책임감과 눈에 띄게 좋은 직업 윤리를 가르치는 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에게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묻고 인생에서 사물에 비판적이 되도록 돕기 위해 결정합니다.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책임을 부여하고, 더 나아가서 괜찮은 직업 정신을 가진 사회적 책갈피를 만드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내 아이들은 자신이 가진 선택된 책임에 대해 불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완성하고,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합창을 믿습니다. 그리고 책임은 이러한 의무감과 유용성을 느끼게 할 것이다.

대부분의 2021웨딩박람회일정 부모들은 부모의 양육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혼 부모의 수업은 시간 낭비였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배우도록 구성된 양육 수업을 찾으면, 그들은 그들의 양육 스타일에 간단한 변화를 만드는 것이 더 행복한 가정 생활을 초래한다는 것을 볼 때 실수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보고 매우 흥분된다.

상호 가치 자녀와 자녀 사이의 바쁜 관계를 180달러로 되돌릴 위험을 무릅쓰고 승인하는 방법을 가르쳐줄 것이다. 자녀와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모두 잘못이 있는 것은 아닐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웹상의 같은 집 수업에서 두 세대의 다른 두 사람일 뿐이다. 만약 그 아이가 특권이나 장난감을 잃는다면, 이것은 빨리 취소되어야 한다.

특별한 장난감을 가져간다. 좋은 육아 고문들은 그 물건이 결국 아이들이 탈 수 없는 곳에 버려지게 된다고 믿는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함으로써, 단지 당신의 양육 현재의 양육 능력 개인을 비교할 수 있는 능력 또한 강좌에서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은 댓글과 관련된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부모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기술의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외부 지원 당신은 자신의 배터리를 충전해야 한다.

스스로 회춘할 시간을 벌기 위해, 식료품을 배달하는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도와라(스톱과 가게 배달 서비스는 피팟이다),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고, 다른 부모들과 단 2주마다 청소 서비스를 받는다. 그리고 그들이 회춘하고 그 반대의 경우 나를 신뢰하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필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이 할 때 그리고 기뻐할 것이다. 당신은 그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우리는 시간을 갖고 개인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어머니처럼 내가 가질 수 있는 개인적인 문제들을 처리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단계를 밟지 않는다면, 보통 우리의 부모님의 위반을 반복할 것 같다.

부모는 심리학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수백 년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사실, 자료에 따르면 1960년대 이전의 미국 부모들은 오늘날의 깨달은 엄마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며, 사회성이 좋은 친족들을 키우는 데 더 건강한 일을 했다.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너무 영양가 있는 식사, 오염되지 않은 행동을 칭찬해야 한다.

그들은 높이 평가받고 원하며, 그 행동과 관련된 더럽혀지지 않기를 바란다. 그 혹은 그녀가 좋은 행동을 하는 것처럼 너무 아낌없이 칭찬하라: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여보, 너는 최고야, 자기야.

참신함이 사라지면 일관성 있는 양육을 계속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라. 만약 당신이 포기하고 당신의 관대한 태도를 위해 간다면, 당신의 아이가 통제 불능의 느낌을 갖게 될 음식으로 다시 돌아갈 것이다. 따라서 고객들은 건강한 식사처럼, 새로운 습관은 진정한 지속적인 이익을 받기 위해 끊임없이 유지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소식은 시작을 하기 위한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아이들은 항상 화를 낼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 상처를 입혔다고 말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