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의 도에서 나온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푸의 모든 모험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마지막까지 그리고 모든 푸의 이야기는 지혜의 몇 마디였다. 여기서 머천다이즈는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고, 이것들을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로 장착할 수 있다.

번창하는 추종자들과 함께 끊임없이 성취된 당신은 곧 사회 발표 도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시청자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과 상태 메시지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올바른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기를 원한다.

특별한 방문자를 위한 정보 허브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주의해야 합니다. 페이지 콘텐츠 자료가 포함된 양질의 콘텐츠는 관련성이 있어야하며 시청자에게도 유용해야 합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접촉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과 추가로 상호 작용하는 경우, 고객이 고객의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는 불만에 대한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고 이 사람들을 던지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9가지 브랜드가 당신의 사업이다.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되는 것이다. 제품이나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구매하는 마케팅자로서,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하고, 당신의 sn 마케팅 미소를 짓는다. 그러니 당신 자신에 대한 멋진 사진을 올리고, 당신의 멋진 사진을 올리고, 그것이 매력적이고, 바이오즈를 채우는 것이다. 정직해라. 하지만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를 위해 적절하고 자신을 배치하라.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Slideshare는 당신이 많은 문서, PDF, 비디오 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탑 패널은 연락처를 위한 할당을 받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한 바로 그 중심 패널과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한 하단 패널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을 선택한다.

연락처를 통해 그것들을 인수하거나 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커뮤니티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노키아 C3는 대화 상자에 정말 좋은 전화기다.왜 그렇지 않으면 팝을 하는가? 스타들과 대기업들은 트위터에서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실행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할인한다.

하지만 특별한 방법들과 방법들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그들에게 무언가를 물어보고 당신이 쉽게 대화하기 시작한다면,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후트슈트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기사가 남아 있다면 부정적인 답변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진실이 되도록 해라. 사람들이 당신이 들은 것 같다고 생각할 때, 당신의 조직에 더 의존해야 하는 어려움 고객들이 눈에 띄지 않게 하는 방식으로 기사에 반드시 반응하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와 만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늘려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한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후속 조치는,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도록 하라.

단백질이 풍부한 컨설턴트 식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항상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하라.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적인 고객에게 묘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을 마케팅하는 SNS에 청취자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 버전을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 분야에 어떤 계획이라도 들어가면, 당신은 시간 낭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단지 한 사람만이 들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 사람이 하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바로 그 도를 따라 푸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모험 푸는 전형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었다. 결국 모든 푸의 이야기는 지혜의 몇 마디였다. 만약 당신이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이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에 장착할 수 있다.

완료 팔로워 패거리들이 번창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하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