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주차 게임을 수행하는 다른 방법도 있는데, 일부 게임은 주차를 고려하여 운전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이다. 이 게임에서는 경찰차나 소방차와 같은 비상 차량을 특징으로 하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 당신은 도시 거리를 따라 운전해야 하고, 그리고 다시 한 번 한 장면과 학교 운동장을 끌어당겨야 한다.

거리를 따라갈 때 마주치는 장애물들 중 어느 것도 치지 않고 그렇게 해야 한다.

거리는 꽤 좁기 때문에 제한된 손상을 입은 시나리오를 피하기 위해 손-눈 조정이 우수해야 한다.

온라인 세계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 상점에서 그것들을 정리하거나 어디를 가든지 그것들을 얻거나 빌리기 위해 그것들을 만들 필요가 없다. 태양 전지판 시스템은 당신의 컴퓨터로 가는 것이다.

고품질의 그래픽과 사운드 사용이 완전히 자유로워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래픽, 사운드, 그리고 전체적인 플레이 경험은 적절하다.

정화 (카타르시스) : 카톤 게임에서 미친 일이 단순히 실제 결과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온라인 게임을 수행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는 복고 시간을 즐길 수 있고 실제 싸우는 성인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어둠이나 억압된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Id 또는 잠재의식에서 소강합니다). 그들 둘 다를 통해, 사람들이 수많은 벽이 있는 사람들을 데려 갈 때, 사람들은 실제 플레이어를 죽이는 척하고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그릴 수 있습니다. 그들의 어두운 욕망을 특정한 온라인 비디오 매체를 통해 충족시켜라. 그들은 감정을 더하고 나서 정신 좌표의 회복을 위해 과도한 감정을 퍼낸다.

교육: 만화 게임은 사람들에게 학위를 제공한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어떻게 그것들을 하는지 그리고 다른 종류의 유틸리티를 실행하는 것을 쉽게 하는 방법을 돕는다. 사람들은 마우스와 키보드에 좋은 치료법을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탈출 게임은 인터넷에서 개인이 외부에서 출발하는 주어진 영역을 벗어나야 하는 일종의 짧은 탈출 계획이다. 당신의 목표는 간단하지만 복잡한 것이다. Kind는 방에서 바로 갈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찾는다. 왜냐하면 열쇠, 헤어핀을 찾는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당신이 게임을 하는 곳마다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퍼즐을 향한 조각들은 당신이 이런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들이 당신이 있는 곳마다 더 쉽게 물건을 끌고 갈 수 있는 능력과 단서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재고는 여러분이 그것들을 모두 찾거나 필요할 때 그것들을 찾는 것이 더 쉽다.

이 게임은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들이 그 트렌드에 합류하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알리고 있다!그 주차장에 들어가기 위한 위업에는 중독성이 있는 것이 있다.

보행자와 장애물을 피하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다. 하지만 당신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다른 종류의 자동차 주차 카지노사이트 게임을 발로 차지 않도록 조심해라. 그들 모두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알아내도록 해라!수천 명의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즐거운 자동차, 풍경, 미션을 우리의 흥미진진한 차량 게임과 함께 교환하라. 매우 인기 있는 도라 게임들 중 일부는 액션과 어드벤처 컴퓨터 게임이 된다. 이 게임들에서, 선수들은 아마도 도라와 함께 재미와 모험에 태그를 달게 될 것이다. 이 게임들은 도라가 이집트 피라미드, 산, 바다에서 작업을 완료하고 있을 수 있다.

게다가 액션 게임도 있다.

학교, 도서관, 가게 같은 곳에서 발생합니다.이 게임들에서 도라는 자신이 성취하고 도움을 원하는 일을 합니다.이 게임들은 실제로 비판적 사고와 논리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는 플레이어들로부터 가면서 아이들이 학습하거나 이러한 게임들에서 문자와 숫자 인식, 모양, 패턴과 같은 기본 기술을 다시 배우거나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여러분이 처음 접할 때마다 그리고 여러분이 보통 슛을 놓칠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의 재능을 키우기 위해 다시 시도하고 그것을 고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알기 전에, 우리는 전문 저격수가 될 것이고, 우리는 심지어 여러분이 특정 수준에 도달했을 때 접근할 수 있는 특별한 요소들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더 복잡한 수준으로 넘어갈 준비가 될 것이다. 이 측면은 테마를 매우 유행하게 만들 것이다. 꽤 경쟁적인 당신이 당신의 친구들과 경쟁하는 것을 즐길 때 당신은 사실과 같이 많은 것을 즐겨야 한다.

비디오 게임의 큰 시장은 보통 닌텐도, 게임보이, PSP, 그리고 다른 최고의 비디오 모험 브랜드를 가진 아이들과 십대들에게 흘러간다. 모든 아이들은 이제 한 가지를 가지고 있거나,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 안에 무언가를 가지고 있는 지인을 가지고 있다.

보드 게임과 카드 게임은 그러한 활동의 예일 수 있지만, 실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지만, 보통 마당의 풍경에서 이점을 필요로 한다.

신선한 공기와 공간에서 자연까지의 근접성은 아이들이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방종: 만화 게임은 과도한 간식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성인이라면, 당신은 함께 미쳐버릴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Alias 2, Alien Attack, Matrix Pandemonium과 같은 모험적인 게임과 관련된 자니에서 질 것이다. 루니 톤, 톰, 제리, 스쿠비 두 같은 어떤 카톤 게임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개인이다. 이 사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