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센터가 각 업무가 얼마나 걸릴지 알아내기 위해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운영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매뉴얼이 2시간에 그 일을 기록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근거하여 법안을 정당화하는 것이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차고에서 쉽게 작동할 수 있다.

어떤 훈련을 받았을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도구 벨트 아래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잘 훈련된 기술자를 원한다.

처음에는 평판이 좋고 믿을 만한 기계공에게 추천서를 받아라. 좋은 친구들은 추천서의 좋은 원천이다. 그들에게 그들이 실제로 누구와 좋은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누구와 함께 했는지 물어보라. 그것이 우승자를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당신의 앙구인은 훨씬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으로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들이 내는 소리를 알고 있다면, 차량 수리는 간단하다.

우선, 당신이 그들의 차량 작업을 누구에게 하는지 이해했는지를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환상적인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누구를 안내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그 수리는 제때 끝났는지 물어봐.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당신이 견적한 금액이 그 비용인가요?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나요?

이 곳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능력을 가져야 한다.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준비가 되어 있는 정비사에게 트럭을 가져가라. 물론, 정직한 수리점을 찾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차와 트럭이 고장나기 전이다.

당신이 실제 개인이든,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야 할 몇 가지 필수품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되어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고학년 연료는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에 대한 녹슬고 안전을 보장할 것이다(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줄이고, 엔진이 노크/핑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어떤 무역 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넣어져 있는지 보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다. 서비스 베이에서 슬립을 보는 것은 그들의 장치가 뛰어난 상태와 기능적으로 보이는가? 그들은 바빠 보이나요?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여러분은 그 일에 대해 친밀한 이해를 할 것이고, 여러분에게 맞는 것이라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Bill Siekert는 B & M Okinawa Costsexexexexexperined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로 가까운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독점이 약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는 차와 트럭 매뉴얼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핸드북을 찾는 데 추가 시간을 투자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면 실망하지 않고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필요한 매뉴얼을 찾아 다양한 검색을 시도해보라.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장으로 걸어 들어가면서, 그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가? 장소가 깔끔하고 질서정연한가? 고객을 위한 대기 장소를 제공하는가? 이것들은 작은 정보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지원 수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별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통화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에, 항상 그것들을 먼저 시도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은행과 편안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도 어떤 문제나 의심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가진 이력이 있는 대출 제공자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얻을 수 있다.

다음 수표 세트를 위해 자동차 수리점을 활용하는 데 성공할 수 있다.

기계공에게 배터리 부활차 와 관련 케이블 텔레비전을 점검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으십시오. 먼지가 자동차와 트럭 엔진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와 골절을 위해 파이프와 라디에이터를 철저히 살펴보십시오.

첫째, 입소문이 텔레비젼, 라디오, 인터넷, 전화 디렉토리에서 좋은 친구, 이웃, 동료, 가족에게 말하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광고인지 물어보고 싶다. 비슷한 화물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이해하고 당신이 대화하는 훌륭한 차량 서비스 센터 개인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개인을 찾아라.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