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1: 마음 상태 이 필러 마인드셋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그러므로 두 가지 모두 당신이 믿는 것과 정확히 같은 그룹에 속하며, 당신이 취할 행동 유형에 대해 피트니스가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마인드셋을 가지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대표한다고 믿기 시작하라. 그렇게 할 때, 당신은 피트니스 중심의 행동 마인드풀니스 훈련을 받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잠재의식 프로그램과 습관을 바꾸는 내 책 “마음에 집중하라”에서 내가 활용할 수 있는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체력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중 일부는 운동을 스트레칭하고 공 위에서 튕기는 것을 포함한다.

둘 다 근육이 뜨거워지는 것을 도울 것이고 당신은 정확히 동시에 공을 이용하여 등 근육을 보강하고 위 근육을 조이게 될 것이다.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또 다른 제안은 여러분의 체력 계획에 여러분의 친구들도 포함시키는 것이다. 여러분이 함께 운동을 할 때, 그것은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다.

마찬가지로 건강하게 먹는 것은 정말 필수적인 일이다. 그리고 자주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슬로건이 되어야 한다.

여러분은 웹에서 다양한 비디오를 검색하거나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DVD를 구입하여 여러분의 계획을 계속할 수 있다.

아이디어!여러분은 호흡을 적절하게 조절하는 방법을 발견함으로써 운동을 효율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바삭바삭하고 윗몸 일으키기가 한창일 때 힘차게 호흡을 시도하라.

체중은 운동에 있어서 밀거나 당기거나 들어올릴 수 있는 유일한 인기 있는 스포츠 액세서리로서, 스포츠 피트니스에 관한 한, 이것은 그들이 가장 유연한 도구라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에서, 프로 웨이트 리프팅은 그 자체로 스포츠다.

(3) 체력경쟁(일상적인 것이 필요한)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능력이 있는 선수나 피겨/비키니 선수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기능훈련은 일상적인 활동을 위해 신체를 향상시키는 운동이다. 균형, 신체 조정, 힘, 지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도 훈련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어려운 핵심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몇몇 사람들이 솜털 기사로 인식할 것을 쓰고 있는가? 수년 동안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는데, 그 남자들을 이메일이나 편지, 혹은 개인으로 어떻게 체력 디자인 윌이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모든 사람들 중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얻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한동안 해왔지만 실제로 효율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이것을 얻는다. 잘 이해된 핵심 과학은 BS 저자가 없다. 왜 내가 어떤 사람들이 솜털 포스트로 볼 만한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는데, 그 남자들을 이메일이나 편지, 혹은 개인적으로 어떻게 체력 모델 윌이 되는가?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모든 사람들 중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하고, 나는 그것을 얼마 동안 해왔지만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이것을 얻는다.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 모두는 일년 내내 9%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수 있었다. 나는 더 이상 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만큼 안정공 위에 서서, 확장할 때 무릎에 얼굴을 대고, 내가 짐승 같은 소년 24로서 하는 것을 자제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그럼 그때가 더 건강했던가, 지금이 더 건강했던가?

첫째, 효과적인 체력 디자인이 될 수 있는 방법은 아무도 없다. 단 하나의 코스나 마법의 비밀은 없다. 하지만 개인이 모델로서 체력 비즈에 그것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일들이 있다.

그리고 아마도 영화, 텔레비전 등과 같은 더 높은 것들의 발 강남셔츠룸 판으로 그 성공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필수품을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결과를 얻기 위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수정하는 기초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몇 달은 당신이 기본적인 것, 올바른 종류, 방법, 적절한 요법을 알아내는 데 필요한 전부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발견하고 거의 숙달한 것이 무엇이든지 트레이너의 도움 없이 혼자서 그것을 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체중 감축은 스스로 달성하기가 정말 어렵다. 당신은 극도로 뿌리 깊은 나쁜 일상을 깨고 새로운 건강한 관행으로 변화시켜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위치에 있는 보조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다. 신체 건강 리조트에서,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의사소통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서로를 지원할 수 있는 같은 요소들을 위해 그곳에 있다.

그래서 당신은 모두 공동체로서 협력하여 극대화해야 한다.

당신의 시간

이것은 서비스가 아니다. 아무도 이러한 피트니스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그것은 40년 동안 실패해왔고 우리는 피트니스에 대해 훨씬 더 똑똑한 접근법을 취할 때다. 현실은 사람들이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