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소극적인 수익을 증대하기 위해 막대한 계약금을 지불하고 싶으십니까?이러한 이야기들을 무시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위해 부를 생산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이 재산에 대해 격분한다면, 다음의 5개의 신화들이 당신이 당신의 진정한 재산 제국을 발전시키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콜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다. 정말 많은 일을 하는 것은 조직과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에서 노란 글자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 DMC스타비즈향동 페인이 상당한 응답률을 만들어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부적격 전화저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습니다. 오스틴의 주요 3개 카운티에는 매달 압류되는 약 1,200채의 집이 있습니다. 오스틴은 미국의 주요 부동산 시장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또한 아마도 매달 3배의 고통스러운 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과도한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되돌아가는가? 다른 금융업자들, 부동산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환상적인 나라가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 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파는 것을 필요로 한다.

부동산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이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진짜 부동산 회사를 변화된 부동산 시장 패턴으로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을 끌어 올리는 메이커로 성장시킬 수 있다.

현실에서, 지금이야말로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때이다.y 투자물론 이것이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가지고 당신의 구매, 협상 그리고 판매 기술들을 망치도록 하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될 수 있는 극도로 최고의 주거 또는 상업적인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일터를 잘 운영해야 한다.

첫 번째는 단순히 완전히 지불하는 것이고, 어떤 돈도 빚지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이 그들이 사고 싶어하는 주거나 상업용 부동산에 돈을 지불할 자금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올린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진짜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용으로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가지고 있다.

지역 시장의 시장 패턴을 살펴볼 수 있는 능력, 리뉴얼을 위한 리스가 등장할 경우 수익 창출을 위한 강력한 입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제어력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긴장감을 낮추고 수익을 극대화합니다.부동산 투자를 즐기는 좋은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지침으로 이끌어 줄 누군가와 제휴를 시도하라 당신은 수동적인 금융인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그 방법을 따라 요령을 알아낼 수 있다.

한 발만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이 가장 먼저 당신의 잔재에 투자할 준비가 다 되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담보 또는 상업용 재산워크샵에 가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금융인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 할 수 있는 다른 금융업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에게 거래를 제안할 수 있는 사람들, 그리고 당신에게 거래를 제공할 사람들 등등 많은 회사 카드를 만들어 놓고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당신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주는 하나의 회사 카드는 당신을 만들 수 있다.

나는 이 목록이 당신에게 그것이 실제로 나에게 준 이해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무엇을 얻었는지를 신청하고 발견한다면 당신이 결국 매우 효과적이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만약 제가 그때 이해했다면, 제가 지금 이해한 것은, 제가 저의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했을까요? 응답은 그렇다. 부동산은 실제로 증권거래소가 두통과 상관없이 총 통화위험을 덜 가지고 있는 것보다 나에게 더 많은 것을 해 주었다. 그리고 그들은 많은 것을 해 왔다.시작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상승과 임대입니다. 이것은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거주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입니다. 다시 말해 소유자의 거주 금융의 이점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금 흐름이 가장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늘 이 상황에서 당신은 금융을 인증해야 합니다.이것은 누군가가 새 집을 구입하고 오래된 집을 사는 것을 중단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그러나 부동산 매입은 모두에게 옳은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