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인기 없는 빨간색을 언급할 때, 매운 진판델을 선택하라. 캘리포니아 고전 페퍼리 언더톤은 스테이크와 햄버거에 완벽한 페어링을 설정한다.

더 가벼운 빨간색을 위해, 이탈리아에서 상기오베즈를 선택하되, 현지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생산된다. 이 품종은 과일과 향기로운 맛이 나는, 견과류 맛이 서서히 풍긴다.

여기 여러분이 과대지불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맛있는 숨겨진 보석을 선택할 때, 다른 사람들이 잡기 전에 반드시 대량 구매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와인 맛은 시력, 냄새, 맛의 감각을 포함한다.

7단계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색과 선명함을 관찰하고, 향기를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와인을 입에 넣어 맛이 발달하고, 삼키거나, 뱉어내고, 능숙한 맛 시트가 관찰을 정리하고, 인상을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노트를 홍보한다.

역사를 돌이켜보면 와인은 동물 가죽과 뿔, 딱딱하고 구운 점토, 나무, 가죽 박, 그리고 매우 화려한 중금속 그릇에서 소비되어 왔다. Possess는 와인 제조와 유리 제조에서 매우 먼 길을 온다. 오늘날 고블렛의 디자인의 과학과 정밀성은 와인을 마시는 것을 예외적인 즐거움으로 만든다.

18달러의 와인이나 샴페인을 마시면서 사람을 씻는 것은 더 이상 훌륭한 업적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맛이 없고 어쩌면 조금 어리석은 것으로 보여진다.

우리는 많은 요리에 와인을 첨가하기 위해 난로 위의 냄비에서 요리하는 남녀를 위해 그것은 또한 느린 조리기 안에 있는 고기를 사용하거나 오븐 전체에 걸쳐 와인을 끓일 때, 당신이 준비하고 있는 어떤 요리에든 약간의 맛과 수분을 첨가할 계획이다.

와인 디캔터와 광범위하게 연관될 수 있지만, 샴페인 한 병을 담을 수 있을 만큼 크고 부을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유리 용기는 캐주얼한 테이크를 충족시킬 것이다.

와인을 빙빙 돌면 산소에 닿을 수 있게 되어 향수를 방출하는 레드 와인 잔은 더 큰 그릇을 가지고 있어서 맛으로 인식되는 것의 많은 부분이 실제로 냄새인데, 이것은 당신이 와인 프랙티스를 맛보는 데 중요한 요소다 – 이것은 당신이 배운 것을 알아내고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2010년 핑거 레이크 리슬링스가 그들의 맛에 복숭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

프로필 우리가 거기 올라갈 때 시식할 때 알려준 거야 그래서, 우리가 그 지역에서 2010년 리슬링을 맛볼 때마다 배의 기능을 해. 만약 그것이 있다면, 우리는 야!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hmph를 간다. 우리는 진판델이 무성하고 과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그래서, 내가 캐롤 셸턴 크림 같은 야생 팅 진판델을 시도했을 때, 나는 뭔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연습과 노출이 필요하다. 당신이 와인을 훨씬 더 잘 알아야 할 연결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연습과 노출이 필요하다.

가장 훌륭한 손으로 선택한 코르크 마개, 옆면과 옆면에 각인된 로고가 있는 코르크는 코르크당 150달러를 돌려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코르크 마개를 225달러보다 훨씬 적게 살 수 있지만, 그것은 우리가 제안하는 고급 와인 유형에서 제안하는 품질이 아니다. 양각과 인쇄된 로고가 있는 주석 캡슐/포일은 다시 한번 070달러가 든다. 와인메이커로서 당신은 돈을 좀 따로 두고 선택할 수 있다.

각인된 폴리라미네이트 캡슐과 코르크와 주석 캡슐로 약 202달러의 비용이 드는 코르크와 주석 캡슐은 두 제품 모두에 대해 210달러를 가정해야 한다.

이제 그 병은 항상 채워지고, 코르크 마개로 채워지고, 라벨을 붙이고, 포장된다.

5 조화: 와인은 과일, 산성, 탄닌, 알코올 등 많은 성분을 가지고 있다.

균형 잡힌 와인은 다른 와인을 먹기에 적절한 비율로 다양한 성분을 가지고 있다.

성분 중 하나가 베어링을 넘으면 체크 균형이 깨진다. 와인은 또한 뚜렷한 품질을 가질 수 있다.

3 Long Finish : 나는 모든 부분에 대해 나를 돋보이게 하는 와인을 추천하고 짧은 마무리를 가진 와인은 실망스럽고 종종 다른 영역도 부족한 최종 인상을줍니다.

대부분의 작은 행사에서 당신은 경쟁이 전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 인천쓰리노 자가 있다면, 그것은 가장 큰 규모의 행사일 것이다. 대부분의 와인 슬러시 믹스는 가방당 395달러에서 550달러까지 도매로 판매된다. 보통 비닐봉지당 900달러에서 1200달러에 소매를 판매한다.

수확할 때 포도의 익은 정도를 따라 추측할 수 있는 정보를 얻는 것으로 보아 눈에는 다른 활동이 있다.

열매는 익은 후 설탕을 모으고, 그 결과 이 설탕은 이전에 와인을 만들 것이다.

마케팅에 오랜 세월을 보낸 나는 훌륭한 포장의 본질적인 가치를 깨닫는다. 강력한 당김 좋은 포장을 무시하는 것은 어리석은 결정이다. 심지어 멋진 와인 포장 디자인은 가격과 산업 규범에 의해 강요되는 일련의 기본 규칙으로 알려져 있다.

내가 만들기 위해 좋은 와인 라벨 디자인은 디자인을 제공하는 오토 존이라고 말하는 것에 비해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