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의 재미있는 부분들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가정용품 가게에서 당신의 디자인 계획에 수반될 모든 구성요소를 검색하는 것이다. 멋진 가격표에 기록된 훌륭한 품목들 안에 있는 중고품 가게의 제품들을 통해 조합하라. 좋은 품목을 절약할수록, 다른 디자인 선택을 위해 가질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그것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라.

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러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사와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또한 팔이 없는 카시트도 있다.

다른 집처럼, 당신은 호화로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주문이다.

앞서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지면서, 실내 디자인과 비슷해지면서, 다른 색깔과 다른 저장 아이디어와 또한 기술이 이전보다 가정에서 흔해지기 시작했다. 또한 최종 결과를 얻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디자인할 때, 다른 사람들에게 Filter Shower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집을 꾸미고 싶어한다.

비록 그들이 그곳에 살게 될 사람들이지만,

사람이 작업할 공간, 조명, 가구, 창문 치료 등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계획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이용 가능한 공간과 가장 많이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회사를 통합할 계획인 색상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도 아타르가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연습하는 방의 스타일과 디자인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매우 만족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모두 라운지의 소파에 색을 집중하지만, 당신은 불충분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는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품종에 훨씬 더 초점을 맞추기로 결심한다.

어떤 전문가들은 산업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또한 주택 배치에 초점을 맞추는 코스를 선택한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자신의 자신에게 두는 접근법이다.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 1 엄지 손가락 규칙은 작은 공간을 설계할 때 항상 밝은 색을 선택해야 한다.

잘 알려진 사실보다 가벼운 색은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게 느낄 때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그러나 당신이 그리는 그늘과 가구와 방 필수품의 색상에 대한 한정된 종류

품질은 필수적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공급업체에 수십억 달러의 패턴을 넣는다. 품질은 가구와 보너스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실제로 당신의 반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항상 반영되는 품질의 사람이 된다.

콘도 인테리어 디자인을 밝게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벽, 방, 식당, 문, 창문, 잔디밭, 부엌 마당 등이다. 그렇다, 실제 집을 만드는 모든 것은 이 예술품에서 장식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기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그것들을 거의 프레임 위로 부착한다!커튼이 줄어들수록 천장을 풀 수 있는 방은 작아질 것이다!피하려면 실내 디자인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를 인식하기 위해 특정 기술을 제공해야 하며, 이 중 무거운 기술을 보유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공간은 감각적 조화를 보여야 한다.

거실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함께 작업할 때 달성되는 것이다. 모든 요소들은 분위기, 규모, 질,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시장에서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 그리고 개인 블로그를 읽어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하나의 진치로 생각할 것이다.

사랑받고 만들어진 집들은 60분짜리 텔레비전에 속지 말고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보지 못하는 것은 몇 시간, 몇 주, 몇 달간의 준비입니다.전문가들이 모든 것을 함께 설정하고, 얇게 쪼개서.

만약 그것이 세련되게 큰 집을 소유하게 된다고 믿는다면,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우주가 당신에게 더 영리하게 만들어서 당신이 필요한 바닥 공간을 만들도록 강요하지만, 당신이 당면한 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재산을 업데이트할 때 관여해야 할 것은 창의성이다.

그리고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에 가장 먼저 필요한 것 중 하나는 여러분이 무엇을 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시작하기 전에 한 방을 집 전체에 훑어보고 싶으세요, 아니면 여러분이 한 두 개의 방만 할 계획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