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신체체력 경험에 많은 배경을 주는 요인은, 우리 각자가 다른 방법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것을 밝히는 것이다. “생명시간 적합성을 선택하는 것은 진정한 하나의 크기가 아니다.” 우리는 모두 모든 접근방식에 적합하다. 우리는 모두 건강해지고, 우리를 결정하고, 삶의 방식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시작하는 다른 환경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우리 모두가 이러한 단계들 중 어느 단계에서도 장벽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관행이 있다고 믿는다. 건강하고 건강하며 몸매가 좋은 사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피트니스 센터는 여러분이 운동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강남레깅스룸 시간 동안 문을 열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이른 아침에 운동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밤 시간을 선호하고, 주말 내내 문을 닫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

당신은 혼란스러운 일정에 맞는 체력 클럽을 찾고 싶어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때때로 가장 적합한 헬스 클럽을 위해 돈을 쓸 것이다.

좋아, 그럼 위에서 선택한 것을 확인한 후에 완료하거나 다시 완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완료할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이 절을 피할 수 있다.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중요한 실수는 너무나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에 이상적인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단지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잘 어울릴지 연구하는데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경쟁자들은 부적절하게 할 것이다.

정복해야 할 다음 장애물은 장비 부족이다. 실제로 완전히 장착된 홈 피트니스 센터를 가질 만큼 운이 좋은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당면한 것을 활용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에 맞게 운동을 맞춤화하는 홈 체력 노력을 보존할 필요가 있다.

피트니스 볼은 여러분이 실제로 직접 짜낸 운동 루틴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데, 일련의 DVD를 통해 따라가거나 피트니스 클래스를 통해 볼을 활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이상적인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심지어 볼 어시스트에 앉는 것만큼 기본적인 것조차도 여러분의 근육에 운동을 준다.

집에서의 피트니스 루틴을 유지하고 싶을 때, 많은 사람들이 집중하고 규율을 유지하고 싶을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는 첫 번째 장애물은 건강 클럽이나 체육관에 있을 때 운동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간단하다. 운동하기 위해 그곳에 있는 장치들, 산만함이 없으며, 심지어 여러분이 집중하는 것을 보는 것이 중요한 피트니스 강사가 있을 수도 있다.

단연코 내 관점에서는 심장운동, 유산소 운동, 심근경색에 더 집중함으로써 동맥과 정맥을 계속 열고 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하고 심장을 튼튼하게 유지한다.

심장은 결국 근육일 뿐이고 운동이 필요하다. 심장은 유연성과 심장을 위해 젊고 에너지 확장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것을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필요한 것이다. 속도와 지구력, 당신은 케냐인이 느리고 일정한 속도로 달리기의 첫 부분을 시작함으로써 케냐 선수들을 훈련시키는 것처럼 훈련해야 한다.

당신의 달리기가 진행됨에 따라 천천히 속도를 높여라. 중간 3번째 동안 당신은 규칙적인 속도로 공연을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이것을 연습한다면, 당신은 범위와 속도의 양을 만들 것이다.

기본적으로, 체력 코치는 사람들이 회원이나 고객이 될 때 매주 수수료를 받고, 그들이 그들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해 발견될 때 보너스를 받는다. 당신은 피트니스 전문가나 매끄러운 판매 개인이 될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의 체력에 전념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노인체조클럽은 연령과 운동능력을 고려하여 적절한 운동을 하나하나 제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노인들이 결국 체력과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더 많은 피트니스 클럽들이 나이든 고객들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다.

의자에 앉아 있는 것처럼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에, 피트니스 볼은 책상 의자에 앉는 것보다 활용될 수 있고, 이 공에 앉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의 다리 근육뿐만 아니라 당신의 핵심 근육을 사용하여 당신의 몸을 똑바로 세우도록 돕는다. 공은 자세에 환상적이고 신체의 부상된 위치를 고치는 물리치료에도 좋다.

나는 항상 이런 종류의 것을 신체 건강 비즈에서 본다. 그리고 그것은 체력 모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예외적으로, 쇼가 끝난 지 몇 주 후에 그들은 나와 그들의 다음 일이 언제 될지 알고 싶어 하는 회사 주인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눈에 띄는

이 연습은 다른 어떤 운동보다 상체 강도에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동작 내내 상체 전체가 자극될 것이다. 이제 언제 바닥을 누를지 결정하라. 밤? 점심시간 내내? 당신이 이 활동을 계속하는 한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가능한 한 많이 함으로써 시작하라. 그리고 그 후에 팔을 몸 가까이 하고 등을 직접 시키는 대로 몇 번 더 반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