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포츠는 그들만의 브랜드의 질병과 가능한 부상과 함께 온다. 모든 선수들은 그들이 언제든지 이러한 장애를 가지고 내려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골프 게임에서, yip은 그들의 짧은 비디오 게임을 넣거나 깨뜨릴 때 갑자기 더 이상 좋은 매끄러운 슛을 생산할 수 없는 골프 애호가에게 제공되는 용어다. 이것은 yips를 깨고 넣는다고 하는 것이다. 이것은 거의 3번째는 간단한 일이 아니다. 골프광의 한 사람이라면 언제든 과 씨름할 것이다

어젯밤부터 말씀드렸던 그 챔피언 투사는 지구상의 모든 자연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모든 사람들을 능가하기로 선택한 사람이며, 싸움 전에 그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다.이것 들어보십시오.

스쿼트는 운동경기가 스포츠와 싸우는 가장 좋은 다리와 전신 운동 중 하나인데, 그것은 운동경기가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몸의 힘을 증강시키고 멋진 다리 힘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존 스쿼팅루틴을 분산시 먹튀폴리스 위로금 켜야 한다.

당신이 진정으로 상당한 무게를 쪼그리고 있어야 할 며칠, 다른 날들은 반복에 관한 스쿼트가 당신에게 전력을 공급해 준다. 발차기, 불안정한 기술

목다리를 할 수 없다면 운동공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앞으로 나아갈 때 목다리(머리)로 이동한 다음 체조 다리(팔은 있고 머리는 없다)로 이동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공격성을 드러낸다면, 그를 운동 경기와 같은 지구력 스포츠, 유도나 가라데와 같은 전투 스포츠로 안내하라. 그는 그의 적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그의 수행원들을 존경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J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당신을 더 강력하게 만들고, 힘은 예측하지 못한 미래에 대비하게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겸손한 출발로 시작했습니다. 전투 스포츠에 당신을 소개한 것은 무엇입니까? 일찍 시작하셨나요?

몬테이로의 참여로 인해 이 스포츠는 브라질의 주짓수와 다소 비교될 수 있게 되었다. 체중 등급이 존재하여, 각 체중 등급 내에 복싱과 레슬링(예: 경량)에 버금가는 네 개의 배치가 있다.

당신이 효과적이어야 할 것을 배우고, 지역 혼합 무술이나 주짓수 선수들을 반올림하여 도서관에 가서 DVD에 접속해야 할 경우 이 세부사항에 대한 요구를 하게 한다.

공부할 도서관은 당신을 위해 이 자료들을 주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도서관은 무료다!

JP :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비록 당신이 곧 들어갈 준비를 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하하 나는 전투 경기 전에 당신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 운동 경기를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여름방학이 끝날 무렵, 20명의 우슈 참가자들은 더 이상 훈련을 위해 올 필요가 없다는 통보를 받았다. 나머지 20명은 방과 후에 매일 돌아오라는 말을 들었다. 추가 3개월이 끝날 때, 20명 중 16명은 더 이상 그들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또 다른 요인: 인생에서 실패할 수 있는 모든 중요한 것들에 대한 상황을 만들 수는 없다. 하루아침에 나쁜 일들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계획할 수 없다. 그것이 보험 적용의 요점이다. 그러니 당신의 보험 적용 보험료가 그들의 일을 하고 나쁜 일에 시간을 낭비하고 스트레스를 주는 것을 멈추게 하라. 만약 그렇다면? 우울증, 낮은 에너지 수준, 공황 상태에 빠지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문제들 중 어떤 것도 유용하거나 현실적으로 만들지는 않는다.

목다리를 할 수 없다면 운동공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진행하면서 목다리(머리)로 이동한 다음 체조교(팔은 있고 머리는 없다)로 이동할 수 있다.

내가 멘토가 아닐 때, 나는 보안에서 일한다.

내가 선호하는 것 중 하나는 내 가슴에 있는 곧은 팔이다. 홀드를 적용할 때 내가 만드는 모양은 세산의 첫 번째 영역에 있다.

이것은 이 동작에 대한 나의 응용 중 하나일 뿐이다. 나도 마찬가지로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 동작, 그것의 내성적인 패리 방어, 거위 목 손목 자물쇠, 반격으로 전면적인 패리, 그리고 제거. 너는 완전히 다른 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전투 설계에 근거해서

무술에서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오른 적이 없는 훌륭한 강사들이 많이 있다.

이것이 그들을 가난한 무술가로 만드는가? 그들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지역사회에서 명성을 쌓은 이후, 이 사람들은 성공적인 무술 단체를 만들고 지속시켜왔다. 부모들은 아이들을 불량배로 만들 학교에 보내는 것에 대해 생각하며 그들의 아이들을 구급차에 실려 보건소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도전할 학교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