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등록한 훌륭한 온라인 육아 수업이 모든 것을 당신 자신의 속도로 그리고/또는 코멘트를 할 때, 이것은 긴 시간을 수행하는 부모들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스케줄이 과중한 부모들에게 계획 수립은 당신의 딸 축구 경기로도 예정될 수 있는 지역사회 육아 수업에 참석하도록 하는 것이다. 지역사회의 부모교육은 거의 또는 전혀 힘이 없는 일과 시간을 정돈한다.

인터넷 부모의 양육 수업에서 강인한 사랑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을 개발한 사람들은 아직 관련 법만 듣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동 심리 외에

사랑의 아이들은 무조건적으로 그들이 저지르는 실수나 그들이 누구인지를 포함하는 그들을 사랑하라. 이것은 자연스럽게 온다. 그러나 아이들은 이 단락의 첫 문장은 아마도 그럴 것이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에게 무조건적인 관계를 보여줘 https://www.va-waste.com/ 라.

당신이 지원하고, 피난처를 주고, 옷을 입히고, 교통수단을 제공하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방법은 오늘날 사회에서 열정을 보이지 않는다. 이 모든 것들이 기대되고, 더 빨리 당연하게 여겨지고, 화를 내지 않는 것은 온라인 육아 수업이 검토할 몇 가지 첫 번째 일들 중 하나가 아마도 그것이 잘 되어가고, 잘 되지 않고, 아이들에게 효과적으로 애정을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든 부모가 상당히 양육방식을 선택하도록 해방되는 반면, 애착 양육은 아빠나 엄마가 애착 양육방식을 엄격히 따르든 꼭 애착 양육을 하지 않든 상관없이 부모와 아이들이 상호작용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일어날 대부분의 일들이며, 부모는 긍정적인 애착 양육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매우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부모들은 애착 양육이 훌륭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완전한 애착 양육 스타일을 연습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린다.

또한, 우리 모두는 좋은 어머니나 아버지가 되기 위해 어떤 형태의 부모 교육 수업이 필요하거나 잘 정통해져야 한다.

사람이 대학에 가서 항상 교사나 의사가 되는 것에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얻는 것처럼, 우리가 부모를 잘 하기 위해 느끼는 감정과 훈련을 찾는다면, 발달 과정에 대해, 무엇을 찾고, 무엇을 시도해야 하는지, 그리고 각 단계를 홍보하기 위해 우리 아이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알아야 한다.

…하다

우선, 먼저 먼저 자녀에게 주어진 심리적인 인식을 먼저 하고, 다음 번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벌로 주며, 배우자를 거쳐 부모는 자녀가 생각하는 방식과 이성, 그리고 왜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모든 좋은 양육 기술 중에서 가장 근본적인 것이다. 그러나 아이를 훈련시키면서 마음속에 있는 몇 안 되는 기본적인 것은 어린 아이를 다시 보답하지 않기 위해서다. 어린 소년이 가계에 끼친 고통을 위해 그녀 자신의 동전이지만, 아이를 바로잡고 책임감 있는 행동의 최상의 길로 다시 아이를 막기 위한 목적. 따라서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를 사랑하게 하고, 아이가 자신을 사랑하고 잘 행동함으로써 당신을 자랑스럽게 해주기를 바라는 것을 명심하게 하는 것. 보통은 얼마나 좋은 부모인가!

어린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 본능을 길러주지만, 혼란 속에서 신체적인 위험을 설명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내가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해부학에 대해 가르쳐 준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그들에게 설명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불필요한 위험과 위험에 대해 그들에게 가르쳐 주었다. 불필요한 위험의 예는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와 모든 지형 차량을 타고, 스릴을 위한 다른 위험/위험 활동들

그들은 다른 극단으로 몰았는데, 환불 정책은 효과적인 육아팀을 함께 기능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우리는 육아 스타일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종종 다른 여러 가지를 무시하고 심지어 훼손시켰다.

모든 세대에서 가장 많이 사는 것으로 인식되는 아빠들은 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거주지를 위해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의미했고, 그들은 항상 8일에서 30일의 일을 의미했고, 그들은 항상 늦은 오후 안에 집안일을 할 시간이 있다고 인식했다. 아이들은 심지어 집안일을 돕는 것조차 아빠와 함께 보낼 수 있어야 하는 것 같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매일 아빠를 보고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오늘날의 아빠는 종종 매우 긴 근무시간과 여행의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받는다.

대개는 수년에 걸쳐 선택하는 양육 스타일이 많다. 이러한 것들은 권위 있는 부모 권리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분명한 경향을 가지고 있다.

시대는 육아 패턴을 정의할 것이고 이것은 순종적이고 유순한 주부로부터 오는 것이 다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