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푸켓 탑 그룹, 40명의 도둑, 쿠웨이트 전투 스포츠, 조랑말 싸움, 서브 파이터 나도 존과 자넷 칼보에게 꿈을 살려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어!

호기심 많은 아이는 여름철 캠프에 이상적인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 모든 종류의 운동 경기들이 스포츠 발견과 싸우게 한다.

그는 카누, 등반, 숲에서의 야간 탐험 등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그와 함께 이러한 활동을 연습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을 젊게 할 것이다!그리고 그의 나이에 따라 작은 래프팅을 제공하는 것은 어떨까!당신의 아이가 목도 잘리는 사람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는 나중에 스카이 다이빙이나 행글라이더를 시험하기를 원할 것이다!

상자 밖에서 믿어라. 이 시대에는 세부사항들-너희 팀에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을 가질 수 있다.

너는 단지 너의 개인에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너의 사람들은 항상 너의 근처에 살 필요가 없다. 사례를 보면, 나는 덴버 브롱코스와 함께 일하는 의사의 개인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나는 문제가 있을 때 또는 내 고객 중 몇 명이 문제가 있을 때 그에게 전화한다.

필요하다면, 나는 오는 개인 마사지가 있다.

우리 집으로 가서 여행을 할 거야. 내 백업 계획이 백업 전략을 갖도록 3인조 베이비시터 팀이 있어.

그는 선수 생활 초기에 트로피, 벨트, 타이틀, 우승 등을 추구하고 있었다고 진술했다. 그리고 지금, 그는 단지 밖으로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들었는가? 그는 실제로 그의 경력에서 운영해 온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지금, 처음으로, 그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리고 덧붙이자면, 그렇게 하는 동안 그의 상대를 망치고 있다.

그는 당신의 자연적인 기술에 열심히 일하는 개념이 결국 어떻게 나타나는지를 보여주는 결정적이고 빛나는 예다.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남아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 먹튀검증소 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선택한다.

왜 이것이냐? 후나코시가 가타 한 개에 10년을 투자했는데, 윙춘이 다음 학습에 앞서 1년 내내 한 가지 양식을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어야 한다.

요점을 놓치는 것일까? 우리가 아는 바로는 무술의 중요한 부분은 아니더라도 가치 있는 것과 연락이 끊겼는가?

JP :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당신이 곧 들어갈 것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지만, 하하 나는 전투 비디오 게임 전에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이 스포츠는 이 스포츠 UFC의 정확한 분류에서 다른 모든 경쟁자들을 쓰러뜨릴 수 있는 모든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페인트볼조차도 이 스포츠가 성취하고 있는 그런 방식으로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도 않고, 정확히 같은 스포츠 카테고리의 동료들처럼 행동 지향적이지도 않다. 이 스포츠는 진실하고 투명하며, 단지 뛰어난 기술을 가진 사람들만이 이 스포츠를 마스터하게 될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라임에 들어오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우슈는 문자 그대로 군사예술을 제안하고 중국에서는 전쟁 내내 생존의 문제로 시작해서 공식적인 스포츠 파트 격투 예술과 파트 퍼포먼스 예술이 되는 문화 관습으로, 선수들은 전투적용으로 평가되고 외모를 모두 보고, 선물과 재능을 이해할 때, 그리고 당신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되기 위해 그것들을 추구하고 일할 것이라고 결정하는데, 그것은 결국 당신이 세상에서 달리게 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사실상 간단하고 쉽게 그렇게 할 수 있다.

영감을 주고, 당신이 가장 열정적인 것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그 작품은 정말 즐겁다. 어떤 면에서는, 어떤 면에서는, 최종 항목보다 더 성취감을 준다.

올바른 방법을 이해하고 이상적인 싸움 전략을 얻을 때, 운동 경기는 여러분의 힘, 힘, 균형, 속도를 훨씬 더 좋게 만드는 데 노력하기 위해 높은 시간을 운동한다.

다소 수줍음이 많은 아이는 주로 팀 스포츠의 연습으로 혜택을 받을 것이다. 액션 내내, 그는 다른 아이들과 접촉하는 법, 그들과 맞서는 법, 그리고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것이 그에게 이상적이다.

혼합 무술은 모든 전문 스포츠의 과정을 밟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복싱 모델을 본다면, 전투기들은 작은 지역 보건 클럽에서 나와, 먹이사슬을 만드는 그들의 방법을 연구하면서 작은 장소에서 싸운다. 그들은 프로모터들에 의해 선발되고 매니저들과 트레이너들에 의해 관리된다.

지상에서 두 줄로 다양한 높이에서 전화 조사가 있었다. 그는 한 줄에서 다른 줄로 뛰어내리고 한 다리로 뛰어올라 다른 다리로 완전히 쪼그리고 앉아 발차기 자세로 한 다리를 꽉 쥐고 있었다. 이것은 실용적인 힘과 다재다능성을 시험하는 진정한 시험이다. 오 BTW, 이 수컷은 75세였다. 내가 항상 추구하는 것은 인생이다.

모든 스포츠는 그들만의 질병과 가능한 부상 브랜드를 특징으로 한다.

모든 운동선수들은 그들이 언제든지 이러한 장애를 가지고 내려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골프 비디오 게임에서, yip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