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군사 직업은 위험을 수반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학문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큰 이익, 은퇴 수입을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전문 학위를 따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현재 판사가 된 내 친구 중 한 명이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서포터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들 둘 다 고급 교육을 받았고, 4년 동안 의무를 지켰다. 그 둘 중 어느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많은 동료 급우들이 수만 달러어치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지만, 모든 군 직업은 전장 복무가 필요하지 않다. 모든 종류의 전문직 종사자들은 군사적 요건을 갖추고 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쁘게 만드는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다.

종종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종종 그런 일이 일어난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 릭 페리는 그가 대학에 갈 때까지 텍사스 서부의 농장에서 나쁜 성장을 했고 그의 어머니가 그의 옷을 꿰매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너무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 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시도하다. 수많은 장학금이 제공되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것에 대한 대학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대학원생들은 때때로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이 날씨 조건 보조금을 적용하기 전에 자격이 있는 훈련생이 등록되거나 등록을 받기 위해 등록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FAFSA 신청 결과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실제로 일반적으로 학교는 당신이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학교가 즉시 결정할 수 없다. 이 시나리오에서 당신은 관리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특정 보조금으로 간주되다

셋째, 전체 주식시장을 모방하려는 광범위한 시장지수펀드에 현금을 투자하는 적절한 금융투자로리투자를 선택하라. S&P 500 지수펀드와 유사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이제 나는 당신이 대학 교육대학에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개인들에게 제공하는 장학금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한다.

그 프로그램들은 단지 제공되는 프로그램의 약간의 비율을 구성한다.

당신에게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제공할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을 수 있다.

Ok, 내가 왜 이 작은 크기의 프로그램에 지원해야 하는가? 큰 상들 중 한 두 개만 내가 대학에 갈 수 있는 적절한 것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은 대학을 위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돈의 양 외에 당신의 확률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귀결된다. 그 작은 크기의 프로그램들을 충분히 얻을 수 있고, 당신은 더 큰 프로그램들 중에서 대학을 위해 더 많은 현금을 손에 쥐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자격을 갖춘 모든 프로그램을 확실히 얻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가정이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좋은 친구들이 자녀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러한 계획을 갖는 것도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보존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렇다면 정확히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무엇인가?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사람들에게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회사 또는 구조, 대기업 및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돈이 결코 상환 될 것으로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2500 달러의 장학금을 받으면 그 현금을 갚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육 대출과는 달리 완료된 후에도 미래가 손에 있습니다. 더 오래 걸릴수록 성공으로가는 길수록 더 많은 전문적이고 경제적으로 비용이 들 것이다. 교육에 대해 진지해지고 목표를 세우는 것에 대해 진지해지다. 그것을 위해 밝힐 가치가 있는 것이 있을 때까지 교육을 중단하지 마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을 시작해서 나중에는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수도 있지만, 내가 가르치던 시절에 발견한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훌륭한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추구하라.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계획을 구입하고 선택을 회피하는 것이 첫 번째 장소에서 당신의 선택을 너무 부정확하게 만들 더 많은 금전적 피해를 야기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약물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진실을 마주하고 훨 소방공무원 씬 더 나은 삶을 만드는 대신에 약물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행복할 수 있고, 그 때 어디서 깨어날 수 있는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