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왜 당신은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 일은 적어도 곧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필수요소와 제품을 빨리 팔도록 만드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당신의 길을 잘 갈 것이다.하지만 더군다나 같은 일을 하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나는 최근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 준 15,000달러의 월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제대로 작동하려면 알아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다음 몇 분 동안 자리를 잡고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자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쉽지는 않지만 당신이 배우려고 한다면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제휴사는 1개 또는 2개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 자신이 직접 생성한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합니다. 2계층 프로그램은 귀사에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며, 또한 귀사에 프로그램 내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에 의해 생성된 판매에 대한 커미션도 지급합니다. 일부 2계층 프로그램은 귀사에 후원을 하는 각 신규 계열사에 대해 소액의 수수료를 지불하기도 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그들의 관대한 수표를 기다리고 그리고 은행까지 웃는다, 나는 나의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에서 많은 돈을 번다.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두 개의 기사를 게재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대부분의 시간을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더 많은 컨텐츠를 만들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데 보낼 것이다.이것은 모든 제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조회 횟수입니다. 이 요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 요인은 당신이 판매로부터 커미션을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켜야 하는지 알려 주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가 판매당 6%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그는 평균 13,000달러입니다.판매당 800달러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서 그들의 계열사를 완전히 지원한다.

마이크는 요령을 배우고,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그의 사이트에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양질의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를 위한 수백 가지의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 제휴사를 위한 가장 강력한 방법은 기사 마케팅과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틈새에 대한 키워드 조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쓰면 됩니다. 그 후, 요청 상자에 백링크와 함께 상위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세요.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그렇게 잘하는지 이해하고 싶어합니다. 당신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쌓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 때 당신은 성공을 위해 필요한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다.청중 알기: – 구매자들이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청중들에 대해 알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청중들이 여러분의 제휴 상품을 살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은 신용 카드/직불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 인스타그램 사용법 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많은 전략과 조언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을 절대 해서는 안 되는지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한다.

웃기는 것은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것, 때때로 당신이 해야만 하는 것, 때로는 일해야 하는 것,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그렇지 않은지를 실제로 사람들은 추측한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에는 홍보하기 위해 나열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각 제품이 지불하는 금액과 잔존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훌륭한 제휴 마케팅 팁은 평생 커미션을 제공하는 회사와 일하는 것이다. 만약 고객이 1년 후에 제품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서를 통해 돈을 벌 것이다. 여전히 종신 커미션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으니, 당신의 조사를 하고 그들을 찾으려고 노력하라.리뷰를 통해 제품/서비스의 장점뿐만 아니라 단점도 지적해야 합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이 없어야 합니다.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면 고객이 당신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신속하게 종료할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간과하는 규칙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만약 그들이 그것을 보증합니다.이 첫 번째 규칙을 허용하다 그들은 판매가 최고조에 달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