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필터를 변경하지 않으면 엔진이 막히고 엔진이 움직일 수 없다. 이것은 일어나기 위해 당신이 할 일이 아니다!

배에 타고 있는 인간들을 위해, 현금 생수로 포장해라, 단지 휴식을 취하고 항상 도와서 담요와 베개, 작업 장 직거래 갑, 스펀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을 운반하는 것을 기다리면 된다.

다음에는 타이어 검사가 온다. 항상 측정해야 하는 두 가지 주요 제품은 트레드와 압력이다. 이를 위해 당신은 자동차 부품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매뉴얼을 종료하거나, 내 기사를 읽는 적절한 압력을 위해 차량 도어 잼으로 통지서를 보라. 다음, 각 타이어가 이 루틴에 특별히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켰던 트레드 2/32 이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자동차 지하세계에서 나온 팁과 제안들만이 표면적으로 긁힐 수 있다.

물론, 어떤 팁은 정말로 필요한 것이 경험된 내부자 세부사항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비자는 결국 개인 기술이 계속되고, 올바른 지침으로 당신이 쓸 자동차 수리의 더 나은 효과를 얻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고객들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실제로 추정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브레이크 시스템의 단점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면, 곧 그것을 보게 될 것이다. 개 프로들은 브레이크가 6시즌마다 점검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의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꽥꽥거리고, 갈고, 너무 낮게 떨어지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브레이크를 작동시키기 위해 압력에 대해 말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스스로 또는 다른 누군가를 해칠 수 있는 징후를 무시하기 위해 그것들을 수리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브레이크 패드도 얼마 후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것은 ASE 인증 ASE가 자동차 기술 혁신 분야에서 다른 분야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계 xbox 다중 ASE 인증이 일반적으로 좋은 신호인 가게는 차량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수 있다.

첫째, 청소년 운전자의 일부로 샐링거가 고소한 차를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실제로 어떤 차를 타고 다니는지 결정한 후, 표준 안전 기능을 가지고 있는 자동차가 지식이 있어야 한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좋은 상태로 계속되어야 한다.

당신이 사람과 직접 관계를 맺든, 전문가에게 일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당신이 편리할 때, 그리고 또한 차고와 당신의 필수 도구에 대한 접근도 고려해야 할 기본적인 수의 기본 수를,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어떤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재고를 가져가라.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 경험 있는 수리점에 당신의 차를 시험해 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용의가 있다.

물론, 정직한 수리점을 찾는 것은 당신의 차가 부서지기 전에 현실적이다.

ASE 마스터 오토 기술자 ASE 인증서가 수리 문제에 대한 역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인 ASE 마스터 오토 기술자 ASE의 약자인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시험에 합격하자마자 그들은 인증서를 얻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정비공을 위한 인증서가 없다면, 많은 곳에서 ASE 인증서가 있는 것은 무엇인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 묻고 싶을지도 모른다.

사기를 수리하는 데 있어서 다양한 수준의 사기가 발생한다는 생각이 왜곡된다. 그 다음은 터무니없는 가격과 견적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이다. 이러한 사기는 매일 발생한다.

분명히, 그것은 보통 당신이 단순히 경제 불황에서 가지고 있는 돈에 매달 매달 매달 실직과 관련된 실직과 함께, 아무도 다음 기금이라고 불리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연료 절약 팁이 돈을 보존하도록 시도할 수도 있다.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 내에서 성공적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동차는 가게, 지역 신문 또는 온라인에서 제공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를 보고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판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계획을 찾아라. 쿠폰 주변의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은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어린이용 좌석으로 가득 찬 SUV를 위해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급해서 예감을 따라가지 마라. 일단 돌아오면 SUV는 없어지고 문 안에 많은 움푹 패인 경향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신체 시스템을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한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크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들이받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