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스 대 브루어스전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로 브루어스의 가장 싼 우승 라인이 (-120)으로 보였을 수도 있지만, 베터스 돈의 60%는 결국 브루어스를 추가하게 되었다. 비록 컵스가 투구, 타격, 수비, 벤치 전문지식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게다가 컵스는 에이스를 내던지고 있었다. 앞서 언급한 주먹다짐을 따라다니는 카를로스 잠브라노는 잘 증명했다. 잠브라노가 5년 동안 경기하는 것을 보는 행운아들에게, 그것은 종종 그가 감정에 번성하는 지식을 발생시킨다. 그러나, 투자자들의 60%는 당신 자신의 것에 내기를 걸었다.

다저스 25개(24-30) – LA 다저스는 보통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서브파였던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큰 실망이다. 다저스는 전체 24-30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4위를 차지했고, 시즌 동안 내셔널리그 서부 로스앤젤레스에서 226-187로 앞섰다. 다저스 공격의 두 키는 안드레 에티에였고 맷 켐프 에티에가 야구 326으로 뛰었고, 켐프는 12개의 홈런을 쳤다. 다저스에서 타율 35득점을 기록하며, 보통 선정적인 투구를 하고 있는 다저스는 한 팀이 평균 407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스포츠에서 22위이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두 번째 부문 타이틀을 보유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반복적인 공연을 기대하지 않는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함에 따라 이 팀의 첫 경매 연도에 기회의 창구가 확실히 닫혀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기본적으로 불펜의 전체에서 출발하게 될 것이다. 탬파베이 전역의 인재들에 관한 이야기들, 그리고 조 매든 매니저는 치킨푸를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서 당신의 몇 가지 최고의 시장 비즈 중 하나이지만, 올해는 일이 너무 힘들다.

이것은 전형적으로 우리가 말린스가 오랫동안 브레이브스를 능가해 온 플래시가 아니다. 그리고 베터의 관점에서 볼 때, 브레이브스보다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약자 내기를 얻었다. 왜 그런가? 재능, 줄무늬, 큰 자부심을 사용할 것이 거의 없다. 그것은 대중의 인식이 당신의 미디어를 창조한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자. 아마도 여러분은 많은 다른 스포츠북에서 브레이브스가 (-145)의 어떤 클립에서 선호되었던 선과 말린스가 (+129)라는 가장 큰 언더독 라인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위에 열거된 모든 조건에서 액세서리에서도 브레이브스를 상대로 12-8의 가격으로 돈줄을 이긴 팀에게는 큰 차이점이다. 그 4경기는 아마도 단지 좁은 마진과 비슷하지만, 개인은 +225, +200, +119, +104 그리고 멀리 있는 약자 선을 말하고 있을 수도 있다!당신의 라인이 200개 야구중계 이상인 것을 보면,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창출된 이익은 매우 인기가 있다.

리스트 투수 옵션을 선택할 때, 당신은 내기에서 실제로 스포츠를 시작하는 시간에 리스트에 오른 선발 투수가 실제로 스포츠를 시작하면 보통 배치될 것이라고 신청하고 있다.

만약 정말로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내기는 취소된다. 액션 투수 옵션은 반대가 될 것이다. 액션 투수 옵션은 당신이 말하는 경험 옵션을 선택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선발 투수에게 정말로 변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기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한다.

어떤 선택이 중요하고 정직하게 될지 결정하는 방법 mlb 베팅 시스템은 각 게임에 대해 어떤 옵션을 결정할지 신중하게 선택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하지만 불펜만이 아니었다. 왜냐하면 화이트삭스가 지연된 것에 대해 심하게 저조한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화이트삭스는 이 시리즈에서 탬파와의 3경기에서 총 2점을 득점했고 알렉스 리오스는 실제로 183점을 기록하고 있고 아담 던은 175점을 치고 있다.

화이트삭스는 지난 며칠 동안 보았던 것만큼 나쁜 점수를 받고 있지만, 또한 다시 한번 모멘텀을 얻어야 한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승 중 2위로 올라섰고 밀워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8승을 거두었고, 밀워키는 지난 10경기 중 8승을 거두었고,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그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당한 주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 함께 큰 시리즈로 진출하여 12타로 320타를 쳤다. 홈런 밀워키스 투구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선정적인 잠을 잤다.어떤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는 다른 액세서리에는 개인화된 개 그릇과 매트가 포함된다. 당신은 개 먹이를 주는 장소를 인식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초대할 때 당신의 손님들은 얼마나 헌신적인 연인인지 알게 될 것이다.

강점: 2011년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두 가지 다른 높은 욕구가 있는 부적절한 결과들, 그러나 이 팀이 성공할 것이라는 진정한 믿음은 지난 시즌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그렇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