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당신은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번호부에 나오는 어떤 광고보다도 입소문이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이라고 묻고 싶다. 좋은 친구, 이웃, 동료, 가정에 말하기. 비슷한 화물차를 가진 사람을 찾아 훌륭한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몇 중고차매매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유타 차량 수리 정비공을 찾아라. 유타 차량 수리 정비공은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예방 절차다. 그것은 자동차 수명을 유지하고 자동차 수리 작업으로 수많은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석유 유지 문제와 같은 전형적인 수리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면, 많은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매뉴얼이 있을 때 브레이크를 바꾸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 연도와 디자인에 더 특별한 핸드북이 필요할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매장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를 가지고 일을 한다.

이 남성 서비스 요금은 트라이시티 지역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까지 다양하다. 만약 당신이 몇 년 전에 당신의 주치의가 했던 것만큼 당신의 차량을 수리하기 위해 얼마만큼의 돈을 지불하려면 당신은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를 선택하는데 오랜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차가 있는 한, 오늘날 자동차와 트럭은 고도로 훈련된 기계로 정확하게 장비를 갖춘 서비스 센터를 넘어서는 어느 누구도 처리할 수 없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수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동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것은 잘 갖춰진 가게를 위한 안정적인 고객 흐름을 암시한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며, 테스트를 통과하면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마스터 기계에 대한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서비스 기술자들이 몇 년 동안 경험했는지 묻고 싶을 것이다.

먼저 팔스, 가족, 이웃이 누구를 위해 차를 운행할지 아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팔스, 가족, 이웃이 누구에게 가는지, 실제로 만족하지 않는 사람을 알려준다. 마찬가지로 서비스가 괜찮은지 또는 만족스러운지 물어보라.그 청구서가 수령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받았는지?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가장 효율적인 성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전문가를 찾아라. 너무 늦었을 때 패드를 바꾸면 많은 비용이 들 것이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즉시 브레이크 패드를 바꾸기를 제안한다.

이제 10대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만약 10대들이 이미 글로브 박스에 타이어 압력 게이지가 대기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가게에서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라. 압력을 조사하는 적절한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자들이 추천한 압력을 어디서 발견해야 하는지를 지적하라. 전형적으로, 당신은 문 바로 안에서 이 세부사항을 발견할 수 있다.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확실히 알도록 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자동차 차체를 고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차체에는 해를 입은 제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사체를 샌딩하고, 칠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그러나 거기에는 이해할 수 없는 미묘한 것들이 많이 있다.

약간의 연구와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십시오.

입소문으로 주변을 검사하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설을 검사하라. BBB가 깔끔하게 접촉하도록 보장한다.

BBB 당신은 약자를 쓰고 건전한 판단을 내릴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라.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보통 50 믹스가 작동한다.

특히 이 문제는 많은 개인이 특정 작업이 실제로 수행되었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거나 이해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어렵다. 예를 들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정지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 교체와 교환하도록 기계공에게 지시하면 펌프가 새로운 것인지 알 수 있는가? 아니면,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가 당신의 이해 없이 형편없이 설계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많은 차량에서 이 원소는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미학적으로 작품을 조사하기 어렵다.

요의 제목을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