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를 한 번 치면 즉시 알게 될 한 가지는 싱겁고 판지 컷아웃 팬이 스탠드를 만드는 대신 얼마나 더 현실적인 크라우드 효과가 있는지,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당신의 게임에 깊이와 신뢰성의 요소를 더한다.

게다가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새미 소사를 한 때 파낸 경기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남은 경기를 놓쳤다는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맷 라토스는 왼쪽을 긴장시켜서 만약 그것을 놓아준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아는 재채기를 했다. 러셀 브래넌은 호텔 내부의 커튼을 닫으면서 발가락을 찔렀고 실제로 이틀 동안 DL 주변에 있었다. 실제로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당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해 몸을 다쳐 경기 타이틀을 못 땄다.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 등 모두 올스타 운동 플러스,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가 현재 5번째로 아메리칸 리틀 리그의 선발 외야수 3명에게는 다소 1위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 특별한 경기에서 마운드에 오른 남자고, 레이스에 반대하는 가장 위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지난 10경기 동안 탬파베이와의 경기에서 8점을 통과했는데, 이는 지난 시즌 9월 다이스케이가 42이닝 동안 8점을 허용했을 때와 같이 그의 작품 덕분이다. 그의 첫 출발, 단 50이닝 동안 6안타 3실점하며 부족에게 패했다.

침구기구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메이저 리그 축구 키즈가 꿈의 그룹과 함께 먹고 마시고 잘 수 있는 침실에서 그들을 사랑하는 당신의 열풍과 헌신을 표현하는 가장 멋진 전략 중 하나이다. 어른들은 너무 사랑해서 어린 침구 제품을 즐거움으로 가져다 주고 그들이 사랑하는 게임에 열정과 열풍을 불러일으킨다. 그들이 침실에 들어가면 그들은 그들 주위의 야구의 마법을 느낀다.

내기를 할 때, 당신은 다양한 장부 담당자들을 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할 수 있고,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유리할 수도 있다.

당신이 어떤 게임에 빠져 있든, 그 농구 베팅, 축구 베팅, 야구 베팅은 스포츠 베팅 챔피언이라고 불리는 시스템을 갖기를 원한다.

당신은 선수들과 함께 두 스포츠 자체를 둘러싸고 있는 다른 요소들과 관련된 것을 확인함으로써 허용된다. 그리고 이제 시스템은 배우기 더 쉬워서, 이미 카운트를 이기기 위한 다른 방법에 대해 알고 있을 때 무료 스포츠 픽에 대한 탐구를 끝낼 것이다.

야구 픽스 & 예측 :이 팀은 실제로 볼티모어가 지난 해 팀에서 적어도 12 경기를 개선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로 기능할 것입니다. 클럽이 이것이 속해 축구중계 있음을 증명하기 위한 500개의 장벽이 큰 생활 공간이 아니라는 것에 도전한다면 우리 모두는 조금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시즌으로 4위 행성 부문이 승리한 시카고 화이트 삭스 (24-31) – 시카고 화이트 삭스는 승리로 간주 될 것입니다. 미국 카테고리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거나, 그들은 리그 전체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휩쓸려 시즌이 끝날 때까지 해고될지도 모르는 오지 길렌 감독에게 난방이 있다.

길렌은 그의 불경스러운 레이스가 달린 티레이드들 중 하나에 멈춰 섰다. 화이트삭스는 홈 플레이트와 홈 플레이트에서 모두 고전하고 있다.

마운드 시카고는 한 팀으로 야구248을 하고 있지만, 192개의 자책점을 가지고 있다.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디스플레이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그것은 거의 20년 동안 그렇게 되어 왔지만 말린스는? 플로리다 시장 외에도, 그들은 거의 연극을 하지 않는다. 미디어는 이러한 계정을 형성한다.

강점: 이 라인업이 할 수 없을 때까지 뭔가 있을 수 있을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녹색 몬스터를 향해 냄비 샷을 하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낚싯줄을 찢을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이번 학기에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결합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초기 오 그래, 그리고 언급하지 않았다. 게다가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르티즈의

강점: 이 팀의 선발투수는 실제로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조금 더 깊이 들어가고, 더그 피스터는 그들이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스태프들이 함께 한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보통 치명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