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초기 보안 계층이 야생에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 중 하나는 정말로 죽은 안전이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 침입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종종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남자가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모든 것을 즐기는 데는 항상 비용이 든다. 사람이 비용 없는 마케팅 도구 보안 시스템을 받는다는 광고에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고 있는 목적을 위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당신이 중앙 방송국에서 지불할 월 요금에 내장되어 있다.

누구나 새로운 돈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선택권을 가질 수 있지만 항상 비용이 있을 것이다.

이미 덮지 않은 경우가 많지 않다면, 이 모든 출입구를 위해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트레스에 의해 보호되도록 하라. 왜냐하면 그들은 쉽게 우회될 수 있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도 크게 보호할 것이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고 있는 동안, 73 가구 중 1 가구는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그들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게 될 것입니다. 482명의 개인 중 1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범죄자들은 최소한의 저항을 원하는 길을 택하기를 원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보안 조치 내에서 더 나은 위치에 있는 보안 조치들. 왜 겉보기에 효과적이지 않은 조치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은 그들이 범죄자들에게 궁극적으로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의 소지품에 대해 충분히 신경을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이 감옥에 가게 될 수 있는 몇 가지 보안 놀라움을 줄 수 있는지, 혹은 더 나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몇 가지 보안 놀라움을 줄 수 밖에 없었다. 그러므로 가정 보안 보호와 관련된 어떤 것도 많은 범죄자들이 그들을 막게 될 것이다. 짝수 조준

6 채의 집 중 하나는 매년 도둑의 전망이며 FBI 통계에 따르면, 마약과 관련된 물품은 1900 달러에 가까운 집 강도를 먹었으며, 그 행위에서 집에 1500 달러에서 2000 달러 상당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2011년 FBI 범죄 통계에 따르면 1억 5천 6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는 재산 범죄 약 900만 달러를 추산했다. 이와 같은 통계로, 나는 확실히 내 집과 이웃들을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만약 당신의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당신의 집 외부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지 않고 이 사람들이 쉽게 돌아다닐 수 있는 집을 목표로 추가 바닥 램프를 추가하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많은 도둑들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아마도 화분이나 그런 선을 따라 남겨두고 있다.

이것은 가정을 위한 좋은 보안을 실행하지 않는다. 기억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지 도난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부주의하지 않고 조심하는 것이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종종 다양하다. 강도는 이 단순하고 덜 감지된 휴대폰의 일부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 배열은, 추가적으로 강도가 경보를 울리거나 불능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있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여러분의 집 주변에 배치할 것이라고 경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이는 동안 창문 안에 그것들을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다.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정말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만든 캔틀을 만들 때에도 그들의 집 주위에 데칼을 사용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

세 번째 요인은 911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대부분은 믿을 수 없고, 몇가지는 그렇지 않습니다.911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치료가 없다면, 여러분은 이 문제에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고, 정치적 과정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집을 향해 설치된 보안 시스템을 소유하는 방법은 두 가지일 뿐이다. 혼자 하거나 쇼핑객을 위해 이 시스템을 달성할 수 있는 사람을 얻을 수 있다.

비록 당신이 할 수 있는 등록 설치자가 더 편리하고 안전한 옵션으로 작동할 수 있지만, 당신이 혼자서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양을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예산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통해 좋은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혜택들이 있다.

단순히 집이 더 빨리 팔리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그것이 집주인에게 주는 마음의 평화는 당국이 받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매우 귀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