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회사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좋은 기회다; 그래서 당신의 계열사를 분할하여 그들 중 어느 것이 어떤 기술을 잘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 2022 년까지 지출은 미국에서만 82 억 달러를 달성 할 것이며, 2017 년에는 54 억 달러에서 증가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광고 채널을 통해 귀하의 제휴 캠페인의 보류 모니터를 지원하고 제휴 전략을 개선합니다. 제휴 광고는 예외가 아닙니다 –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절반 이상이 잠금 기간 동안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것은 출판사와 제품이 홍보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최고의 수입 공급이다. 전자 상거래 및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열심히 연관되어 있으며, 귀하가 설정한 번거 로움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여분의 현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알릴 때 시청자가 그 이야기에 자신을 넣는 것이 쉽습니다. 이야기는 상황에 맞게 물건을 넣고 관련성있게 만듭니다. 이야기는 청중과 관계를 맺기 위한 직설적이고 개인적인 접근법이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고, 당신이 보는 사람들의 눈에 개인이 될 수 있는 여분의 사람일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다.

모든 것은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기 오피사이트 때문입니다. 많은 다른 제휴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수수료는 주로 제품과 서비스 제공 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배너부터 공동 브랜드 랜딩 페이지, 스타일리시한 소셜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예술적 재산에 접근할 수 있다.

Flywheel 그룹은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수수료를 취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당신과 함께 작동합니다. Liquid Web Associates는 월별 인터넷 호스팅 가치의 150 %를 최소 150 달러로 벌어들입니다. 선택한 계획에 따라 계열사는 판매 당 수백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이상적으로 청중이 홍보하는 상품을 좋아한다면 추가 수입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B2C는 조직과 구매자 또는 두 명의 구매자간에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지털 총 판매 모델입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백서, 정부 정보, 원본보고 및 무역 컨설턴트와의 인터뷰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적용 가능한 경우 다른 평판 좋은 출판사의 진정한 분석을 참조합니다.인터넷 잠재 고객을 구성하고 그들을 참여시키는 고유 한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스펙트럼의 하이 엔드에서 Zip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급여를 154,983 달러로 기재합니다. 감소 마감에 대해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수입은 54,175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66,897 달러로 책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