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복잡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에 관해서라면, 아마도 가장 견고한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일 것이다.다른 블로깅 플랫폼과는 달리, 요즘은 스스로 호스팅한 워드프레스 토크로 적용할 수 있는 것들이다.

어떤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간주될 수 있다.

여기 팁이 있다: 블로그를 읽은 사람에게 물어보고, 블로그에서 자신의 워드프레스 웹로그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얻는다.

파일을 저장한 후, 제가 사용하는 Zip/Unzip 프로그램을 열어서 모든 파일을 선택했습니다.처음에는 로컬에서 워드프레스를 테스트하고 수정할 것이기 때문에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로 파일을 추출했습니다

Public_html 텍스트 자체에서 아무 수단 없이 옆을 통해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공개_html 폴더를 엽니다.이를 클릭하면 모든 파일과 폴더가 표시되고 Public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속성과 자산만 표시됩니다.

세 번째 옵션은 워드프레스 호스트 사이트 외부의 소득 호스팅 환경에 따라 사업을 구축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터들이 할 것이다. 그것의 이름은 WordPressOrg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자신의 웹 서버가 당신의 도메인에서 주문하기 위해 다운로드된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보통 온라인 또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선택된 무선 무선 호스트의 제어 패널을 통해 접속된다. 어떤 무료 호스트들은 통제 패널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다.

블로그 도구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세스에 맞게

다른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 플랫폼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타입의 플러그인을 결정할 수 있고 이것들은 당신의 블로그 전체에 있는 파일의 완전한 제어 총계를 가지고 있기 기업뉴스 때문이다. 이 선택사항은 또한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으로든 그것을 활용할 수 있는 사람.

블로그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기술이 필요하다. 블로거와 워드프레스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와 Moveable Type과 TypepadI와 같은 수많은 유료 플랫폼이 패션을 바로잡기 위해 발판과 페이지 조각을 만들어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개명했는데, Kubrickfooterjpg는 각각 760px X 63px와 kubrickbgwide이다. 760px X 40px

그래서 만약 당신이 FireFox와 wordpress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404페이지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IE에서 당신의 블로그를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생각해 낸 검색 엔진에 경고하고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거미에게 이메일을 보내라고 말한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하는 장치를 제공하지 않으며, 게시판에는 없는지 또는 사이트 전체 작업 설명을 공유하는 장치를 제공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불리한데, 제대로 작성된 사람이 SERP에 당신의 단편을 서게 할 수 있는 것과 같다. 당신의 페이지 중 많은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위협이다. 구글이 너무 비교할 수 없는 것처럼 필터링을 하기 때문에

퍼멀링크를 활성화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관찰하고, 계속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해당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더 진보했다고 느끼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이것은 간단하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웹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핵심 템플릿 파일에 추가할 수 있는 예쁜 주제와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디그와 함께 있을 수 있다.

이 SEO 기능은 빠르고 쉬운 단계만 있으면 활성화될 수 있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소수의 사람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후 이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