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이든 성취할 수 있는 최신 장비는 낙하산일 수 있다.

딜러들은 어떤 것을 성취하기 위한 최신 장비가 낙하산 자동차일 수도 있다.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하며, 완전한 만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임대가 상승한다면, 시간당 높은 요금도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쉽다.

다음 책 양식에서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문제가 추가된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수리를 하고 있다면, 이 기간 동안 사용 사이에 4분의 1 정도를 취할 수 있는 노력으로 이 기간 동안 그것은 셔플에서 이동될 수 있다.

필요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일시불로 선택했다고 결정할 것이다.

당신은 석유 교환을 위해 자동차 수리점에 가는 차량인가?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자동차 내의 대기 필터 점검을 위한 완벽한 시기다. 당신의 작업은 정비사에게 오일 변동 동안 공기 필터를 찾아달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교체될 필요가 있다면,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문제를 고려하면, 그렇게 나쁘지 않다.

그 장소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사람이 있는 동안, 벽을 들여다봐. 바보같아 보일 수도 있지만, 직원들이 잘 훈련된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성공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이 주에 대한 벽이 비어 있다면, 위험 신호가 될 것이고,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정상에 대해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이 가게에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을 할 수 있는 좋은 고객들에게 자동차 수리업을 추천할 것이다.

당신이 그 중 몇 명을 목록에 소유한 후, 그들이 어떤 종류의 전문 자동차 수리 결혼인지 보기 위해 주저하지 말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택시부활 전문 자동차 수리 결혼인지를 보라. NAPA 자동차나 APS의 일부이기 때문에 그들은 특정한 규칙을 통과해야만 했다. 이 기준들은 그들이 매우 잘 할인을 제공한다면 그 이상이다. 이것은 당신이 목록에서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분명히, 당신이 경제 불황에서 가질 돈에 매달려야 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내기다. 매달 많은 실직으로, 다음 저축은 어떻게 되는지 아무도 모른다. 당신은 또한 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그것들은 빠르게 교체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교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당신의 브레이크를 한두 번 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종종 온라인에서 낮은 가격을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은 그 전문 부분을 찾는 것에 더하여 훌륭한 선택이기 때문이다. 온라인에는 어떤 큰 부품 회사들이 있다.

당신은 많은 부품 공급 상점보다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개인을 잘라내는 것은 자동차 부품에 대한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유통업자로부터 직접 더 많은 주문을 표시하고,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예방 유지 :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여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을 수행하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면이 트레일에서 처리됩니다.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직접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다.

차종별 안내서를 제공하는 자동차 매뉴얼을 직접 구입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노동 가격만큼 높다. 대부분의 경우, 전구를 바꾸기 위해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 50달러를 지불하는 것보다 기본적으로 훈련 dvd의 일부에 필요한 다양한 것들이 단지 몇 달러에 그 부분을 구입하고 직접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어떤 것도 확실히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이 맡기로 결정한 업무는 당신의 전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비어 있다면 이것은 경고 신호가 될 수 있고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배경에 대해 확실히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추천으로 안정된 자동차 정비사를 먼저 찾아라. 프렌즈는 그들의 정비사가 잘 하고 있는지 여부를 바로 조언할 수 있다.

추천은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를 구입할 때 이상적인 출발점을 줄 수 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 될 수 있다는 것이고, 진정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적절한 크기의 타이어를 가지고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조사하라.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에어컨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을 켜라. 단 한 사람이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하라. 우리의 이빨에 벌레가 박혀 있는 것은 물론이고, 모든 창문을 가지고 거리를 날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