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s는 이와 유사하게 구조화된 Agfacolor Neu가 1936년에 도입되었다. 코다크롬과 달리 Agfacolor Neu의 컬러 커플러는 제조 과정에서 에멀젼 층에 통합되어 공정이 크게 간소화되었다. 현재, 컬러 필름은 여전히 다층 에멀젼과 동일한 원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Agfas 제품과 가장 유사합니다. 1838년 루이 다게르가 만든 다게레오타이프인 불버드 뒤 템플의 풍경은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데, 사람들을 포함한 최초의 사진이기 때문이다. 혼잡한 도로의 풍경이지만 노출이 몇 분 동안 지속되었기 때문에 이동하는 현장 방문객들은 아무런 힌트를 남기지 않았다. 왼쪽 아래 구석에 가까운 두 남자만이, 그들 중 한 명이 반대편에서 부츠를 닦은 것으로 여겨졌고, 볼 수 있을 정도로 긴 한 장소에 남아 있었다.현대 사진술은 그것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많은 문제들을 제기해 왔다. Alfred Hitchcocks Rear Window에서 카메라는 관음증을 판매하는 것으로 소개된다. 디지캠이 관측소임에도 수동적 관찰보다 촬영 행위가 더 크다.배경 분석은 도시 사진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매우 유용합니다. 공공장소, 특히 도로에서 장면을 포착하는 예술작품을 로드 이미지라고 한다.

이러한 다양한 이미지 중 많은 것들은 종종 무대에 오르지 않고 자발적으로 촬영되는, 본질적으로 솔직한 것으로 생각된다. 이 스타일은 1800년대 중반에 시작된 전쟁 영화에 기원을 두고 있다.

입체 사진은 움직이는 인물들을 포착한 최초의 사진이었다. 구어적으로 3-D 사진으로 식별되지만, 더 정확한 시간대는 입체 사 중고미러리스 진이다. 이러한 카메라는 오랫동안 영화를 활용하여 실현되었으며, 최근에는 디지털 디지털 전략에 활용되고 있다.

궁극적으로 디지캠을 잡는 개인적인 방법을 개발하겠지만, 항상 양팔로 디지캠을 유지해야 합니다. 오른손으로 카메라의 오른쪽 측면을 잡고 왼손을 렌즈 아래에 놓아서 디지털카메라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DSLR을 막 샀고 기본적인 것을 배우고 싶거나 당신의 기존 사진 전문 지식을 업데이트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다음 팁은 당신이 강력한 기초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각 소비자는 사진작가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며, 이것은 그들로 하여금 바보 같은 질문을 하게 만든다. 아마 여러분도 이런 것들 중 일부를 직접 들어보셨을 것이고, 아마 못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어쨌든, 아래에 나열된 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다섯 가지와 답변 방법에 대한 팁입니다.단순히 사진으로 시작하는 경우 원하는 것은 편안한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나머지 사진 장비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노라마 사진을 찍으려면 완전히 다른 렌즈, 삼각대, 필터가 많이 필요합니다. 초상화 이미지를 위해서, 당신은 훌륭한 초상화 렌즈와 아마도 조명 장비에 돈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오늘날 매우 유행하는 수많은 사진 장르가 있다.

창고에서부터 대도시 다리, 오래된 시골 헛간에 이르기까지, 이 장르는 수많은 구조물을 포함한다.

종종 이 사진은 특정 빔 또는 아치형 통로와 같은 구조물의 가장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구성 요소를 보여줍니다. 조명은 건축 이미지에서 어려울 수 있으며, 외부의 경우 사진작가는 순수하게 부드럽게 작업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상품을 시각화할 수 있도록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패션과 글래머 사진은 종종 패션을 통합하고 이미지를 홍보하는 형태이다. 하퍼스 바자에 나온 작품처럼 패션 이미지는 옷과 다양한 제품을 강조한다; 화려함은 모델과 체형을 강조한다.

글래머 사진은 홍보 잡지와 남성 잡지에서 유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