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히도, 당신은 당신의 조경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이브리드 포플러, 흔들리는 펜, 그리고 피노크는 단지 몇 가지 예에 불과하다. 이 놀랍도록 그래픽으로 꾸며진 바위 정원은 모자이크 맞춤형이고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혼자서 복제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단순하지만 놀라운 효과를 위해 두 가지 강한 대조를 이루는 색상의 조경용 조약돌로 모양을 채우십시오.제임스 스콧이 디자인한 이 입구 뒷마당은 에드워드식 집 구조를 보완하고, 깔끔하게 잘린 상록수 울타리로 기하학적 선을 인내하고 부드럽게 만듭니다. 우리는 또한 여기에 감미로운 잔디밭을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항상 편안한 광경이고 집 입구의 더 넓은 지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앞마당의 작은 정원에 최고급 나무를 포함시키는 것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지역에 울타리가 쳐진 뒤뜰 창고가 초점이다(그리고 울타리는 일을 하고 있다면 유랑하는 유아나 애완동물에게 도움이 된다!). 기석길은 우아한 곡선을 제공하며, 하얀 돌은 하얀 울타리 기둥과 헛간에 흰색으로 칠해진 장식의 색채 테마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화단의 곡선 형태는 더 큰 건물과의 통로 연결을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하드스케이프와 소프트스케이프의 완벽한 조화를 원한다.

어떤 사람들은 물을 절약하고 순수한 서식지를 만드는 지속 가능한 파노라마 디자인을 원한다.

작은, 거대한, 회색 또는 갈색, 여러분의 바위 뒤뜰은 많은 모양, 크기, 그리고 색깔 팔레트를 강조할 것입니다. Vasterv_artem, Needpix 재무를 파노라마로 분석하고 싶다면, 일반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비용 절감 접근법은 이미 보유하고 있는 것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음, 여러분의 뒷마당 식당 주변에 빛나는 현등을 들고 있으면, 여러분은 멋진 저녁 전경과 맛있는 식사를 둘 다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픽사베이, 펙셀만약 여러분이 녹색을 아끼고 싶다면, 작은 묘목을 심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나무가 팔 시간이 되면 여러분의 집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이끼나 식물로 돌을 다듬으면 값싸고 우아한 산책로를 갖게 될 것이다. 그는 공원 수목원에서 거리 곳곳에서 자랐고, 정원 가꾸기와 특히 덤불에 대한 평생의 열정을 가지고 있다.

이 DIY 옹벽은 당신의 현지 건설 상점의 공급품으로 쉽게 건설할 수 있다.

걱정하지 마세요. 큰 바위들만 사용해서 수영장을 지형에 결합하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빈틈이 없는 자신을 발견하지 않기 위해, 보육원의 간격 아이디어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식물들이 서로 밀어내기 시작한다면, 더 잘 다듬어진 효과를 위해 그것들을 잘라내세요.여러해살이 침대로 가득 찬 커다란 뒷마당은 그저 굽이굽이 걷는 것을 손짓하고, 벤치나 다른 좌석 공간을 배치하는 것은 내내 작은 휴가 장소 요소들을 제공한다.

성숙한 나무는 그늘을 드리우고 있지만 꽃을 위한 태양빛은 충분하다. 이 침대들의 구부러진 가장자리(영국 정원사들이 초본 경계라고 부르는 것과 정확히 일치)는 12개월 동안의 구형 뒷마당 파노라마의 숲의 매력을 더해주는 자연석을 가지고 있다.

이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풀장 옆에 어린 자작나무 덤불이 있는 안락한 침대가 있기 때문에 같은 모양의 평평한 잔디밭을 포함한다.

쉬운 흔적들은 선택된 가구들의 선명한 변종들에 의해 강조된다. 짙은 녹색의 터치가 있는 흰색과 갈색의 한정된 팔레트는 낮게 자라는 관목이 있는 다년생 침대에 고정되어 있습니다.돌로 된 꽃꽂이 스튜디오를 만드는 라벤더 지역처럼 친구들의 시골을 연결하는 것은 없다. 웬디 오웬은 그녀의 캘리포니아 소노마 부동산이 정말 느긋한 시골 마을처럼 느껴지기를 바랐다. 그녀는 아름다운 돌 정자, 정원 가꾸기를 위한 독립적인 헛간, 그리고 야외 요리 공간으로 그 환경을 연결했다.조경사들이 설치 후 조경 유지와 정원 가꾸기를 선보인다. 이 단순한 조경 디자인은 형태를 규정하고 잔디와 뒷마당 사이의 멋진 전환을 만듭니다. 이 놀라운 마당은 온통 녹색의 곡선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그 지역을 더 작은 구획으로 나눈다. 대비도가 높은 식물과 꽃들이 독특한 모양으로 눈길을 끈다. 쉬운 뒷마당은 판자를 부드럽게 하는 반면, 겹겹이 쌓인 파버는 흙을 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