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규칙은 대부분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다른 스포츠의 초기 변형들이 공기 중의 공을 보존하는 것이 아마도 주요한 기능이었을 것이다. 발차기와 관련된 최초의 공인된 구기 종목은 기원전 3세기에서 2세기 사이에 중국에서 쿠주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다. 이 스포츠의 변형된 형태는 나중에 일본에 퍼졌고 의식 형식 아래에서 행해진 케마리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다.축구는 다양한 수준에서 공을 차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포함하는 직원 스포츠 활동이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보통 그 단어가 사용되는 장소를 선호하는 축구의 종류를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축구로 알려진 스포츠는 축구, 그리드 아이언 축구, 호주 가이드라인 축구, 럭비 유니온과 럭비 리그, 게일 축구를 포함한다.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축구는 공통적인 기원을 다양하게 공유하며 축구 코드로 알려져 있다.

스포츠 잉글랜드의 흥미로운 새로운 프로그램은 내셔널 로또가 자금을 지원하고 풋볼 재단이 제공한다.

사상 처음으로 우리는 이 나라에 마땅한 풀뿌리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한 세부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영국의 모든 지역사회는 이제 그들이 필요로 하는 편의시설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맞춤형 계획을 가지고 있다.

리시버 유진 루이스가 프리 컴퍼니를 칠 경우 리그의 휴먼 스포트라이트 릴은 플레이메이커들이 원하는 것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Utd 무승부 논쟁 내내 경기장에서 불꽃 튀는 바스트업에서 앤톤 퓨밍 안토니와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갈등을 빚고 있다.

애디슨은 2022년 시즌을 위해 USC로 이적하기 전에 피트에서 빌레트니코프 상을 받았다… 하보는 모교에서 9번째 시즌을 맞이할 것이다. 수많은 오포를 즐긴 후에…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로 결정한 학교 축구부 하급생들의 목록…브릴스는 빅12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그가 바에서 그의 아버지를 위해 코치했던 장소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에버턴 팬들의 휴대전화를 부수는 행위로 FA 자격정지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목요일에 알 나스르 데뷔전을 치를 수 없다. Sara Bjork Gunnarsdottir는 임신 중에 그녀에게 전액의 임금을 지불하지 않은 Lyon에 반대하여 획기적인 임산부 소송에서 승리한 후 말했다. 17세의 앞서가는 선수는 이미 세리에 A와 챔피언스 리그에서 활약했고, 알비셀레스트 시니어 팀에 능숙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형 미드필더 카세미로는 옐로카드 누적으로 인해 일요일 아스널과의 맞대결에 결장할 것이다.웨스트햄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부터 해리 맥과이어를 저당 잡히려는 대담한 시도를 거절당했고 레드 데블스는 올드 트래퍼드를 떠나지 않겠다고 주장했다. 맨유에서 맥과이어스의 미래는 주장이 다시 주전이 되지 못해 불확실한 상태에 놓여 있다.

에릭 텐 하그는 29세의 라파엘 바란과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를 공격수로 선호했는데, 심지어 자연스러운 https://www.totopure.com 왼쪽 선수인 루크 쇼도 최근 그의 비용으로 임시 중앙 미드필더로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