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성공하고 혁신적인 무술을 개발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라. 지역 혼합 무술이나 주짓수 연주자들을 모아 도서관에 가서 공부하기 위해 DVD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면 이 정보를 요구하라. 도서관은 당신을 위해 이 제품들을 주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도서관은 완전히 무료다!

힌두교 스쿼트를 할 때, 3세트 사이클로 왕궁을 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훌륭한 작업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혀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이것은 완벽한 일상이다.

JP: 어린 나이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만들었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는가? 삶의 방식에 있어서 움직이고 변화하면서, 방어적인 측면에서 살아남은 자신을 발견했는가?

이런 방아쇠 아이디어가 나타날 때마다 칼라는 경계심을 나타내는 돌담이 나타나는 것을 상상할 것이다. 다음 그녀는 그녀가 걱정을 경험할 때마다 돌을 하나 이상 제거하는 것을 상상할 계획이다. 그녀의 저항이 줄어들면서, 그녀는 여러 개의 돌을 발로 차거나 캐논 공으로 벽을 쏘아서 그녀가 벽을 완전히 철거할 때까지 벽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다.

힌두교 푸시업은 어깨 너비보다 조금 큰 발로 일상적인 푸시업 스타트와는 다르다. 에어 프레스에서 엉덩이가 아킹 동작(요가에서 애완동물을 다루는 것과 유사함)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라. 실제로 이런 일을 해본 적이 없고 단지 커플을 할 수 있다면 예방되지 않는다. 새로운 것과 같은 어떤 것을 할 수 있다면, 발전하기 위해 연습이 필요하다.

링스포츠는 카타를 활용하는가?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른 이름으로 부르지만,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당연히, 최고의 실행으로 일련의 동작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작위 스트라이크로 박스를 보는 반면, 챔피언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장 훌륭한 조합을 훈련시킬 기회로 사용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항상 틈새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괴물의 본성을 따르지만, 그러한 생활방식을 찾고 있는 사람들의 비중을 거의 끌어들이지 않는다. 성인 전문가들의 방대한 덩어리는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기 방어와 피트니스 사업에 종사하지 않는다면, 향후 5년 안에 그들이 더 나은 프로그램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적합성과 자기 방어에 초점을 맞춰야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은 계속해서 운동 경기만을 무술 프로그램으로 사용한다.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단체 스포츠에 대해 아무것도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가? 활쏘기, 등반, 자전거 타기 등과 같은 자기 자신과 함께 결심할 활동을 그에게 맡겨라. 당신의 지역의 자전거 도로의 차트를 얻고 경험으로 떠나라. 목표를 고치고 그들이 도달했을 때 보상하라. 즐거운 시간 보내라!대회에서의 성공은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를 필요로 한다.

코브라 카이는 싸움과 적대감, 난이도를 일으키는 모든 것에 관한 것이었다. 강사는 배에서 놓치는 무술의 신체적 측면에 너무 집중하는 말썽꾸러기 학교와 강사들을 배출한 말썽꾸러기였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트로피와 경쟁 순위를 축적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기술과 인격을 확립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한 달간의 여름 시즌 휴식 기간 동안, https://mt-report.com 모든 학교의 학생들은 베이징 스포츠와 운동 학교에 가서 하루에 2시간 30분 동안 그들의 지정된 스포츠를 연습하곤 했다. 대략적인 프로젝트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연한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수영, 체조, 축구, 그리고 우슈 등 4개의 가능한 스포츠가 있었고, 각 분야에 약 1,000명의 연습생들이 있었는데, 매우 1학년에서 6학년까지 다양했다.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서 얼마나 흔한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는 것을 피하기로 선택한다.

왜 이것이냐? 후나코시가 가타 한 마리에 10년을 보냈는데, 윙춘이 다음 한 마리를 알아내기 전에 1년 내내 한 종류를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을 거야. 요점을 놓치는 거야?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무술의 중요한 요소는 아니더라도 중요한 요소와 연락이 끊겼는가?

만약 당신의 아이가 공격적인 징후를 보인다면, 그를 운동 경기와 같은 지구력 스포츠, 유도나 가라데와 같은 전투 스포츠로 안내하라. 그는 그의 적을 어떻게 감사해야 하는지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의 수행원들을 알아내야 할 것이다.

투사로서 영양은 견고하게 해야 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하는 전문가와 상담하고, 그들을 위해 그 생각을 하도록 돈을 지불하라.

모든 스포츠에서 그렇듯이,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았지만, 비스 같은 높은 수준의 선수들에게 그들의 방법을 종이봉투에서 가르치지 못한 수많은 환상적인 프로 선수들이 있다!무술과 혼합 무술에 대한 정확한 사실은 물론 육상 경기 스포츠에서 활동하지 않은 선생님들은 링이 제공할 수 없는 것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