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언론은 사회에 큰 역할을 하고 사람들이 하는 선택사항들은 당신이 채널을 통해 뒤집으면서, 적어도 두 채널에서, 당신은 두 명의 선수들 사이에서 한판 승부를 하게 될 좋은 기회가 있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고 있거나 혼합된 무술 경기에서 그것을 꺼내게 된다. 매우 훈련된 2명의 프로 선수들이 분할된 2번의 녹아웃 타격의 기회와 함께 그것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또한 최근 영화들 “Never Back Down”처럼 관객들은 가장 가까운 혼합 무술 체육관을 발견하고 스포츠로 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실제로 그것이 몇 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여기 여러분이 장갑을 끼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요소들이 있다.

실제로 유용한 카타 훈련의 갱신과 관련된 많은 이름들이 있지만(아이인 애버네시가 가장 흔하다, 그의 책과 dvd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할 것을 제안한다) 트레이너들의 대부분은 단지 재배치를 드러내고, 당신은 그것들을 복사하고, 그 후에 다른 카타를 찾아낸다. 그리고 나서 내가 와도에서 나의 첫 번째 단에게 수여될 때까지. 류는 12카타를 알고 있었고, 10년 후 나는 대략 20살까지 있었다. 나는 단지 5살 정도 할 뿐이다. 하지만 나는 실제로 이 5개를 알게 되었다. 그것들은 더 이상 빈 시퀀스가 아니다.

JP: 사실, 더 젊은 선수들(어떤 종류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라도)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하겠는가?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어떤 움직임도 가치가 없었을 것이다. 심지어 가장 작은 움직임들조차도 눈에 띄고, 잠기고, 던지거나, 방어적인 가능성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각각의 움직임은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가질 것이다. 아마도 그것의 회피, 혹은 그것의 던지기, 그리고 그것의 펀치 대 그 반대 공격이 지상에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름 방학이 끝날 무렵, 20명의 우슈 개인들은 더 이상 훈련을 위해 올 필요가 없다는 통보를 받았다. 20명의 체류자들은 방과 후에 매일 돌아오라는 말을 들었다. 추가 3개월이 끝날 때, 20명 중 16명은 더 이상 그들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우선, 우리는 자기 방어가 실질적으로 운동 경기인 세상에 남아 있다.

어떤 경우에는 확실히 데일리 사람들이 강탈당하거나 구타당해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

적어도 자기 방어에 대한 표준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때 도둑이었다면 진실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은 확실히 아니다. 그리고 그들이 내 머리를 걷어찼다면, 나는 가장 확실하게 주저할 것이다!

예를 들어 와도 류스 세산 카타를 예로 들어보자. 나는 너무 무거운 허리 들어올리기 역기를 다친 후 이것을 가지고 다시 시작했다. 내가 세산을 훈련시키는 이유는 내가 전에 내가 블로그에 올린 바로 그 파워 호흡과 긴장 때문이었다. 그래서 나는 여기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카타가 내 배에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왜냐하면 나는 매일 이 카타를 훈련시켰기 때문이다. 내가 선호하는 전략 중 일부는 그 움직임 안에서 이루어졌다는 것을 진정으로 인식하기 시작했다. 모래주머니 훈련의 장점은 프로 운동선수, 스포츠 단체, 소방서, 크로스 피터, 씰 피터와 함께 군대에 의해 빠르게 인식되고 있다.

모래주머니 훈련으로 리프트는 결코 진정으로 직접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깔끔하고 프레스에서는 바벨을 올리는 것이 무게가 집중되고 균형이 잘 잡힌 상태에서 훨씬 쉽다. 이것은 움직이는 모래주머니와는 그렇지 않다. 그것은 진정으로 근육을 단련하고, 작은 안정화 근육 외에 큰 근육을 활성화시키는 하중이 필요하다. 모래는 또한 넓은 영역 위로 확장된다. 이 점을 먹튀검증 강조하기 위해, 다음에 철물점을 방문할 때, 50파운드의 모래 봉지를 잡고 머리 위로 들어올린다. 그것은 거의 50파운드의 바벨에 비해 두 배나 더 많은 느낌이 든다.

링스포츠는 카타를 활용하는가?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양한 이름으로 부르지만,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당연히, 완벽한 실행으로 일련의 이전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다. 많은 육상 경기들이 무작위 스트라이크로 박스를 보는 반면, 챔피언은 그것을 그들의 베스트믹스를 뚫을 기회로 사용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끊임없이 틈새를 갖게 될 것이며, 짐승의 본성을 따르겠지만, 오직 그런 삶을 찾고 있는 개인들 중 극히 일부만을 불러온다. 성인 무술의 대다수는 그들이 훨씬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기 방어와 신체적 건강이 없다면, 향후 5년 안에 그들이 견뎌내기 위해 건강과 자기 방어에 집중해야 한다.

서비스와 당신은 계속해서 오직 무술 프로그램만을 제공한다.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JP: 어린 나이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포시에 처하게 했다고 말할 수 있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