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런 브라운과 제이슨 테이텀은 각각 29점을 득점했다. 포포비치, 파커, 노비츠키, 웨이드 등의 명예의 전당 후보자들은 수년간 여러 차례 포포비치의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 참석하여 무대에 있는 누군가를 위해 도움을 보여주었다. 내년에, 그는 또한 독특한 능력으로 그곳에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놓쳤다면, 패스트 브레이크가 있는 NBA 주변의 10게임 밤에 꽉 찬 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보세요. 저는 CBS 스포츠와 파라마운트사의 가정으로부터 CBS 스포츠 본사 뉴스레터와 광고 통신, 업데이트, 특별 제안 및 다른 정보를 얻는 것에 동의합니다. 제임스는 경기보다 40점이 더 이른 밤 시간을 예측했다.맥밀런스는 경기 당일 슈팅 어라운드에서 호크스 올NBA 스타 트레이 영과 교환한 후 NBA 전역에서 일자리 상태에 의문이 제기되었다. “우리가 매일 헬스클럽에 발을 들여놓을 때 그것은 농구에 관한 것입니다.” 네츠 코치 자크 본. 피닉스 선스는 데빈 부커가 이번 시즌 놓친 경기에서 2-4로 앞서 있다.

로키츠-하든 재결합이 왜 효과가 없겠는가? 휴스턴은 텍사스로 돌아가야 할 것으로 알려진 현재 76세의 스타 없이 그저 잘 지내고 있다.

CJ 맥컬럼은 42개 요인에 대해 통산 11개의 타이를 기록했고 뉴올리언스가 5연승을 거두면서 시온 윌리엄슨은 36개를 추가했다. 르브론 제임스는 그의 시즌 최고 기록인 47점 중 16점을 L.A.로서 4위에 올렸다.SofaScore Top 게이머 파트는 고객들에게 매 시즌 NBA 최고 득점자 목록을 제공한다.

최고 점수 목록 외에도, 당신은 아마도 리바운드, 어시스트, 3개의 포인트, 자유투 및 추가로 최고의 선수들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 그룹들은 그들의 회의에서 다른 그룹들과 많은 게임을 한다.

일반적으로 52경기는 같은 대회의 팀들과 경기를 하고 30경기는 다른 대회의 팀들과 경기를 한다.

아추와의 복귀가 임박한 것은 랩터스의 아픈 수비에 도움이 될 것이다. 프레셔스 아추와의 수요일 오후 훈련을 보는 것만으로도 대부분의 사람들을 피곤하게 했을 것이다. 발목 부분 인대 파열로 마지막 7주가 부족했던 아키우와는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

잭 핸슈는 금요일 판타지를 강조하고 감독들이 선스 라인업으로 돌아가기 직전인 캠 존슨을 추가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그런 다음 좋아하는 그룹과 리그를 선택하면 홈 웹 페이지의 내 즐겨찾기 섹션에 최신 정보와 점수가 표시됩니다. 리그 전체의 그룹들이 그들의 명단을 축소하는 동안, 팀버울브스는 두 개의 올스타 센터를 짝지어 최근 역사적인 과거에 차원에 대한 많은 가장 큰 베팅 중 하나를 했다. 미네소타는 칼 앤서니 타운스와 루디 고버트와 같은 앞 코트에서 어떻게 경기할 것인가? 무역 시장이 형성되기 때문에 관찰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다.ESPN NBA 드래프트 내부자 조나단 기보니는 그의 최신 모의와 헨더슨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이그나이트와 함께 제공한다.

NBA Advanced Stats 매일 저녁 최고의 성과와 알아야 할 주요 수치를 잡습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카림 압둘-자바의 역대 NBA 득점 기록을 추적하는 것을 계속 지켜보세요.NBA의 크리스마스 게임의 승자와 패자 제이슨 테이텀의 MVP 마케팅 캠페인은 휴가 동안 심각한 증가를 얻었다. 그리고 우리는 식서스에 대해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제이슨 테이텀의 MVP 캠페인은 휴일들에 상당한 증가를 얻었다. 리그 내내 작가들과 함께한 가장 최근의 일대일. 당신이 좋아하는 그룹에 대한 깊은 평가와 통찰력.외부로 나가 오늘날의 NBA 스타들의 운동화에 발을 들여놓아 세계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과 1대1로 맞서십시오. 코트를 지배하기 위해 미니 게임에서 경쟁하면서 당신의 이웃을 탐험하세요. 운동화와 장비 드롭을 주의하여 패션을 유연하게 만들고 팀의 효율성을 향상시키십시오. 세계 최고의 볼링 선수들과 함께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표현하세요. 카이리 어빙은 클리블랜드에서 6개의 시즌을 활약하여 4개의 올스타 그룹, 1개의 올NBA 그룹과 수익적인 올해의 신인 선수로 임명되었다.NBA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채택되고 있으며, 우리는 진정한 NBA 팔로워들이 깊고 멋진 통계를 찾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바로 SofaScore가 NBA 라이브 점수, 순위, 일정 및 확률을 심층적으로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완전한 시즌을 연구하고 좋아하는 그룹과 게이머들을 따라갈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중요한 NBA 사실을 공유하기 전에, 오늘 농구 경기의 주요 페이지를 확인하고 각 경기와 각 결과를 추적하십시오. 소파스코어 라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이브스코어의 라이브스코어 서비스는 스포츠 활동 라이브스코어, 결과 및 표를 제공합니다. Sofascore.com 라이브스코어의 라이브스코어는 항상 최신 상태이며 수동으로 새로 고칠 필요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