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여자도 이 암 여행에 자원하기 위해 손을 들지 않는다. 그녀는 그 여행을 혼자 할 수 없다. 정확히 왜 당신의 소중한 여자가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지.

도전은 단순히 걸어갈 수 있는 길을 갈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를 기리는 특별한 여정을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길을 당신의 1을 소중히 여기는 시대로 상상하는 것이다.

그러나, 진정한 노력은 보통 이 특별한 증거가 충분히 쉽지 않다. 예를 들어, 포도에 들어 있는 레스베라트롤이 종양을 느리게 할 수 있다는 증거는 없다. 인간은 종양을 느리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의 섭취는, 예를 들어, 여러분이 많은 형태의 암을 결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화학요법은 굴복하는 회전이다. 8개월 동안 매주 화학요법을 받을 수 있다.

화학요법은 또한 9개월 동안 매월 복용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며칠의 매일매일 받을 수 있다.

기간과 빈도는 대장암 단계에 의존한다.

당신은 수년 동안 이것을 듣고 있지만, 당신은 과일과 야채 안에 있는 부유하고 다양한 색깔을 모두 먹는 음식이다. 그들은 고추에 있는 붉은색, 케일, 고추, 브로콜리 등에 있는 녹색을 함유하고 있다.

이 모든 색깔들은 GOD가 우리에게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지구에 준 영양의 풍부함을 반영하지만, 우리를 치료하기도 한다.

보통 화학요법은 굴복하는 회전이다. 8회 화학요법을 받을 수도 있다.

꽤 많은 화학요법을 9개월 동안 매달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받을 수 있다.

기간과 빈도는 대장암 단계에 따라 달라진다.

좋은 식단을 먹을 때 암의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수행될 수 있다.

이것은 전곡, 과일, 야채, 건강한 분자를 포함한다.

이 음식들은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 때문에 몸에 필요한 비타민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반면에, 백설탕이나 밀가루, 수소화 지방, 나쁜 콜레스테롤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이 많은 식단은 신체에 더 많은 긁힘과 물 손상을 줄 수 있다.

건강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점진적인 변화와 식사 대체를 함으로써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데 덜 복잡하다.

이 암은 두 가지 주요 장비의 건강 관련 조건에 의해 진단된다. 첫 번째와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피부 분석이다. 이 방법에서 의사는 피부의 비정상적인 성장이나 불규칙성을 거의 조사할 수 있다.

이것은 비정상적인 성장을 발견하는 생검에 이은 것이다. 생검의 경우, 관련된 부위나 비정상적인 성장은 현미경으로 잘 연구되어 암 조직진저의 포함을 확인한다.

다른 수많은 암 전사들이 그 안에 많은 양의 항산화제를 가지고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은 또한 그 안에 철분을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많은 채식주의자들에게 고기를 피하는 생활방식을 추구하는 것처럼 보이는 규칙적인 철분 섭취를 보충하기 위해 매우 잘 작동한다.

보물 지도와는 정반대일 수 있다.

보물 지도에는 돈이나 가치 있는 면을 찾을 수 있는 단서가 들어 있다.

보물 지도는 당신이 부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물 지도는 사람이 다른 사람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사건과 사건을 가리키고 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폐에 대한 사실로부터 알지 못한다.

그것은 단지 또 다른 암이 아니라, 매년 놀랄 만큼 많은 양의 죽음을 유지하고 있고, 그것은 단지 자해하는 질병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폐 전문가인 Expert Leach를 흡연하는 것 이상의 것으로 인한 것이다. 폐암과 이 치명적인 질병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그의 우려와 조언을 다행히도 표현했다.

해결책은 꽤 현명한 해결책이었다. 역사에서 우리에게 보여 준 온전하고 자연스럽고 날것인 진짜 음식, 온전한 음식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해결책이었다. 만약 사람들이 스스로 약을 먹고 치유할 수 있다면, 이것은 의사의 방문을 줄이고 약물을 덜 치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초기에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예고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어할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법정에서 비난은 아니었다.

일반적으로 화학요법은 회전으로 나타난다. 화학요법은 매주 8회 화학요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9개월 동안 매월 9개월 동안 복용할 수 있다.

또한 주 7일을 받을 것이다. 지속시간과 빈도는 대장암의 변종의 단계를 기반으로 한다.

첫 번째 암 치료에 이르기까지, 나는 식단이 대부분의 암을 치료하는 능력에 대해 다이어트나 세부사항을 전혀 주지 않았다. 그러나 사실, 나는 아 위암 임상시험 마도 어떤 것에도 주의를 기울일 마음가짐이 없었을 것이다. 심지어 그들이 나에게 영양 식단을 주었다고 해도 나는 직관적인 치유자가 말하는 웰빙의 교차로를 지나치지 않았다. 나의 오래된 생활 습관과 식사 습관은 여전히 나의 섭리 중 일부였다. 나의 태도는 그런 것이었다. 내가 그 날 데려갈 것 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