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활한 둥근 범프는 보통 기저 세포암의 경우 종양에 대한 지각 간암 임상시험 및 출혈의 징후가 있는 머리, 어깨 또는 목 근처에서 개발된다. 편평 세포 암종에서 궤양 및 출혈과 함께 두꺼운 적색 패치를 개발할 수 있거나 흑색 병변이 흑색종의 내에서 형성 될 수 있다.

병변은 흑색종이 악성화되는 지표로서 크기, 색 또는 모양의 차이를 나타낸다.

기저세포암과 편평세포암은 보통 신체의 다른 부위를 퍼지지 않는 반면 흑색종은 종종 전신의 필요에 따라 퍼지는 피부암과 관련된 위험한 질환이다. 주요 비율과 가장 일상적인 피부암은 공격적인 흑색종이 가장 적은 부분을 형성하는 암종이다.

보물의 장소와는 정반대일 수 있다.

보물 지도에는 돈이나 귀중한 문제를 찾을 수 있는 단서가 들어 있다.

당신이 사건을 일으키고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보물 지도 포인트.

휴식과 연관되라. 매일 아침 최소 8-10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

낮잠도 권장된다. 휴식 중에, 신체적 구조는 그 자체의 치유 프로그램을 할 수 있다.

암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암에 대해 여전히 시대에 뒤떨어진 의견을 가지고 있다.

암이 자신의 연구 업무에 정확히 무엇을 묻거나 어떤 것을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허용한다.

당신이 이 질문에 어떻게 미리 답을 제공하고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것인가를 고려하라.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치료의 특정한 과정을 다루는 방식을 보존할 것이다.

내 여정은 쉽지 않았다. 암의 치유는 간단하지 않다. 암의 치유는 훨씬 덜 신비롭다. 아마도 당신은 결정이 빠르고 심각하게 되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지원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사는 야채와 과일을 보라. 오염된 살충제가 될 수 있을 때마다 곤충과 다른 문제들이 농작물에 파괴를 일으키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된다. 당신이 가게에서 산 채소를 먹기 전에, 부드러운 비누와 많은 물을 사용하여 이러한 살충제를 제거하라. 대안적으로, 당신의 과일 구매는 당신의 제품에 초점을 맞춘다. 화학요법 치료법이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세포보다 훨씬 적은 살충제 노출을 한다.

그러므로, 불행하게도, 신체의 특정 세포들은 상당히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이것들은 모발, 피부 세포, 면역 메커니즘 그리고 소화 시스템의 세포들, 목과 구강 화학요법 치료법의 세포들이다. 암의 다른 단계에 대해 얻고 신체 내의 암의 진보에 따라 달라진다.

암 진단을 받은 많은 환자들과 함께 운동 요법을 따르고 싶다면, 가능한 한 여러분의 몸을 강하게 유지해야 할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의 블록을 몇 번 걸어다니는 것을 견뎌야 할 치료법을 고수할 수 있고, 때때로 두 번째 생활 건강을 버리는 것은 대단한 일이 될 수 있다.

누구나 암에 걸릴 수 있을 때, 매일 여러분의 삶을 가진 모든 사람들, 특히 여러분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들. 왜냐하면 특정한 종류의 암을 개선하고 치료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의사와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기 때문이다.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내 옆에서 할 일이 전혀 없어.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이 집을 피한다.

B가 내게서 멀어질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진다. 내 마음과 영혼은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진다. PT가 나에게 시간을 공급하라고 말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나를 잘 달래라. 오해하지 마라. 나는 그들의 친애하는 친구들과 가족들이 여기를 연 것에 대해 영원히 감사한다.

4개월에서 5개월 동안 그를 위해, 그것은 B에게 최선이었다. 사실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은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받아들이게 하고, 내가 계단을 오르고 지옥을 헤쳐나간다는 것을 그에게 알도록 하고, 내 삶을 연장하고, 그의 아이들이 나의 영광스럽게 자라는 것을 보고, 언젠가 손자를 가질 수 있기를 기도하는 것이었다. !

이런 말을 들을 수는 있지만, 성장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는 암을 치료할 수 없으며, 우리 모두는 의학 분야의 주류에 의해 치료된 후 죽은 사람을 알고 있다.

차별화의 진정한 원인을 치료하기 위한 훨씬 더 합리적인 방법

B 비호진스 림프종은 화학요법, 면역요법, 그리고 통증이 없는 부은 림프절, 가려운 피부, 뼈 통증, 체중 감소와 관련된 이 암의 방사선 징후의 치료 조합을 필요로 하는 일종의 암일 수 있다.

이상식 섭취 효과로서 당신의 주치의에게 이런 종류의 암과 더 관련이 있는지 물어보아라.

자신을 치유하고, 현대 의학을 사용하는 것조차 우리가 알고 있는 과제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위해 여러분을 위해 건설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여러분을 위해 시도하고, 여러분을 인도할 것이다. 여러분을 위해, 여러분의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는 결정을 추가적으로 필요로 한다.

여러분의 삶 동안 이 특정한 변화는 반드시 만들어져야 한다.

누군가가 건강을 유지하고 수년 동안 살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그 결정들을 알아차릴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