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암 협회, 우리는 대부분의 암으로부터 세상을 해방시키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자금을 지원하고 분석을 수행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공유하며 환자를 지원하고 예방에 대한 정보를 전파할 것입니다. 치료법 선택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시거나, 원치 않는 부작용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추천받으시거나, 의료 복지가 보험이 되는 방법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거나, 저희가 도와드립니다. 동기부여 치료 – 자기 계발서와 웹사이트는 흡연을 포기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제시할 수 있다.

잘 알려진 예 중 하나는 재정적인 절약을 계산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절약할 것인지 계산함으로써 멈출 동기를 찾을 수 있었다.휴일과 같이 스트레스가 많은 날에는 퇴사 날짜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지방 보건 계획이나 공공 보험이 아닌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복지 계획 아래에 약과 상담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고용주는 또한 금연 프로그램의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돕거나 심지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지불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자라면, 아침 에스프레소와 함께 담배를 갈망하는 것이 여러분의 생각에 전부는 아닙니다. 흡연은 신체적 의존성을 유발하는데, 이는 강력하게 흔들릴 수도 있다.

산책을 하고, 심호흡을 하고, 물을 한 잔 마시고, 여러분이 실제로 한 번 더 담배를 피워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NHS 웹사이트에서 가까운 전문 금연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NHS는 또한 금연 서비스로부터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 통해 배우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영국에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원격으로, 전화 또는 비디오 이름으로, 특히 GP 수술 절차나 약국에서 생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앱, 문자 메시지 또는 다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앱들이 있습니다 – 당신에게 맞는 앱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세요. 당신의 GP는 심지어 당신을 지역 전문 금연 제공자들에게 소개할 힘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그것들은 중독성이 있는 니코틴 외에도 납과 암을 유발하는 화학 물질과 같은 위험한 물질을 포함할 수 있다.

전자담배의 일부 향료는 폐질환과 관련이 있다.

과학자들은 여전히 전자담배가 여러분의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장기적인 영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담배를 끊은 지 12개월이 지난 후에, 여러분의 폐는 능력과 기능을 통해 극적인 웰빙 향상을 경험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노력할 때 얼마나 더 단순하게 숨을 쉬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담배를 피울 때보다 훨씬 덜 기침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금연의 건설적인 건강 효과는 마지막 담배를 피운 지 20분 후에 시작된다.계속 유지하면 1년 안에 심장병 위험이 50% 감소합니다. 담배를 끊은 지 3일이 지나면 사람의 신체에 있는 니코틴 범위가 고갈된다. 체내에 니코틴이 없는 것이 더 건강에 좋지만, 이 예 kobacco.com 비적인 고갈은 니코틴 금단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금연 후 3일 정도가 지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몸이 재조정되면서 기분이 울적하고 짜증이 나며 극심한 두통과 갈망을 경험하게 된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이 담배를 끊게 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결정은 그들의 것이어야 한다.

하지만 그들이 금연을 결정할 때, 여러분은 아마도 지지와 격려를 제공하고 금연에 대한 스트레스를 완화하려고 노력할 수 있을 것입니다.포기한 후에는 담배를 한 모금도 피우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처음에는 최소한의 흡연 트리거를 피함으로써 미끄러지거나 재발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이러한 계기들은 흡연, 술, 스트레스를 받는 친구들을 포용할 수 있다.

여러분에게 계획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여러분이 영원히 포기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두 가지 금연약이다. 참고 및 참고를 위해 모델 이름 외에 일반 이름을 포함하여 무엇을 가져갈 수 있는지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그 행동을 영원히 차버리기 전에 많은 경우들을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미끄러져 담배를 피운다면 스스로를 때리지 마세요. 대신에, 여러분의 실수로부터 공부함으로써 재발을 반동으로 바꾸세요. 침술 – 가장 오래된 것으로 확인된 의학적 방법 중 하나인 침술은 몸이 느슨해질 수 있도록 해주는 엔도르핀의 분비를 유발함으로써 효과가 있는 것으로 믿어진다. 금연 보조제로서, 침술은 금연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부 전자담배에 사용되는 액체는 니코틴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많은 부작용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