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를 하는 독특한 표준 데크를 가지고 있다.

체스와 같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스포츠 경기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관련이 있는 또 다른 스포츠입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 보드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때때로 그들의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조정의 주제이지만 가이드 라인의 충분한 변경은 대개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으로 이어집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우리의 열린 직업 위치를 확인하거나 스포츠를 제출하는 것에 흥분하는 경우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한 번 살펴 보십시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4 년에 만든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2 천만 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로 성장했습니다.

고객들은 소매점에서 그리고 디지털로 LegacyGames.com.에서 우리의 가치 있는 레크리에이션 번들을 살 수 있다.

최신 결정은 우리의 모바일 게임의 넓은 범위에 걸쳐 다운로드에 대 한 모델 새로운 이정표를 설정 합니다. 안전은 건축업자가 귀하의 정보를 획득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해야 한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많은 보드 비디오 게 바카라사이트 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반대하여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대개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을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선수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상대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비디오 게임 페이지에서 가장 큰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의 대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아마 당신이있는 장소에 관계없이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데스크톱 셀룰러 단위로 우리의 비디오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