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미국 축구는 여전히 충돌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일반적으로 죽어가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의를 갖고 과감한 조정을 촉구했다. 스포츠를 개방하고 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도입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승인된 전진 패스의 도입이었습니다. 그것이 수년간 충분히 활용되지는 않았지만, 이것은 세련된 레크리에이션의 설립에 필요한 규칙 변화의 일부로 판명되었습니다.

수중 축구 ⁇ 은 수영장에서 진행되며 공은 수중에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호주 멜버른의 텔스트라 돔에서 열린 호주와 아일랜드 간의 2005년 국제 규칙 시리즈의 국제 지침 축구 점검 경기. 한때 럭비 축구의 초기 사례로 럭비 축구 연맹에 의해 저장되었다. 1845년 럭비 학교의 세 소년은 교수진에서 사용된 기초를 성문화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쿠주의 일본 모델은 케마리(kemari)이며, 아스카 시대를 거쳐 개발되었다. 이것은 약 600 년경 교토의 일본 제국 법원에서 행해진 것으로 생각됩니다. 케 마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원을 그리며 서서 공을 땅에 떨어 뜨리지 않으려고 시도합니다. 6개월 조금 안에 2022년 FIFA 월드컵이 카타르에서 열릴 것이고 토너먼트를 개최할 수 있는 8개의 경기장은 준비되고 준비된다.

스포츠 활동 역사상 최고 연봉자인 패트릭 마호메스의 제작

그러나 각 학교가 개인 규칙에 따라 경기을 하기 때문에 대학이 축구에서 서로 경기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이 단점에 대한 해결책은 대개 경기가 호스트 홈 스쿨의 규칙에 따라 절반, 방문 대학의 나머지 절반으로 나누어 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1633년, 애버딘 출신의 교사인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라고 불리는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최근의 축구 경기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구형 공으로 수행된 게임에서 Princeton과 대결했으며 모든 초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가이드 라인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스포츠중계 종종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레크리에이션으로 생각됩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완전히 다른 공립 대학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도록 축구의 기초에 대한 많은 목록이 만들어졌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축구 협회가 개인적인 첫 번째 법적 지침에서 럭비 스타일의 공을 들고 다니는 것을 금지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1840 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의 성장은 개인이 이전보다 훨씬 더 불편하게 여행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