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년에는 2011 년 버전의 건설을 개선하고 확장했습니다. 학부 수준, 석사 및 박사 학위의 고등 교육은 6, 7 및 8 단계가 되었습니다. 추가 교육 또는 계속 교육이라고도하는 비 학위 단계 3 차 교육은 ISCED 2011 학위 4로 재정렬되었으며 일부 대형 프로그램의 경우 5 등급으로 재 지정되었습니다. 고등 교육은 고등 교육으로 튜토리얼 학위를 수여합니다. 그것은 교육 국제 표준 분류의 2011년 모델의 범위 6, 7 및 8을 나타냅니다. 비 학위 단계의 고등 교육은 고등 교육과는 다른 추가 교육 또는 평생 교육이라고도합니다.

본 연구의 교육평가 및 연구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이 활용할 수 있는 지식분석을 설계하여 프로그램 분석, 학업성취도 및 제도적 효과성을 교육받을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하고자 한다.

거의 33,000 명의 졸업생과 함께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모든 학생들은 언젠가 유치원과 졸업 사이에 우리 동창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학자로서, 당신은 문화적으로 관련이 있고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배우기 위해 프로그램 초기부터 공립학교 교실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우리 교육 대학은 학업 및 그룹 설정의 큰 선택을 통해 고품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삶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노력하는 정책 입안 https://janet.co.kr/ 자, 학교 관리자 및 교육자를 계속해서 배치합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에서는 광범위한 교육을 고려합니다. 최신 전문 지식의 믿을 수없는 힘과 검증 된 교육 전략을 결합하여 다양한 교육 패키지 및 형식을 통해 학생들에게 실제적이고 실용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지구상에 어디에 있든, 우리는 당신의 문에 양질의 교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직업 교육 대학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에서 우리는 학교를 시작하는 것이, 특히 학교를 잠시 떠나있을 때, 우리의 측면에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도전을 제기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수많은 젊은이들과 어른들이 매년 우리의 홍보 모델들에 의해 제공된다. 학생 제공자가 추가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SAS 작업장은 이제 학부 자문을 구하는 학생들을위한 “원 스톱 샵”입니다. 우리는 교수진과 프로그램 학위에 각각 자금 지원 대안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장학금에서 보조금 지원 직책, 봉급 및 서비스 페이백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교육을 감당할 수있게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완전히 다른 모든 옵션을 발견하고 처음에 당신이 자격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에도 적용하기를 권장한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프로그램을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접근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다. 2022년 오클라호마 교육 축하 행사는 오클라호마와 그 밖의 지역의 학생과 교육자의 삶을 구별하는 훌륭한 일을 계속하는 교육 대학의 학교와 직원을 인정합니다.

Xcode와 Swift를 ARKit과 함께 사용하여이 세상에서 나올 수있는 앱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비이진적이고 1세대 미국인인 림찬의 임무는 아파르트헤이트 기간 동안 미국으로 이민 온 중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부모들의 경험에서 처음 영감을 얻었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인류학 수준을 얻고 샌프란시스코의 예술 현장에서 협력하여 Lim-Chan은 사회에 대한 자신의 중요한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삭이 학부생으로서 쌓아온 리더십과 생산성의 토대는 사회 정의에 대한 헌신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지난 1년 동안 Isaac은 Cal State Student Association의 회장을 역임했으며 캘리포니아 주 입법부에서 23 개 CSU 캠퍼스 전체에 걸쳐 480,000 명의 학생을 대표하는 공식 대표로 인정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