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의 호세 라미레스는 시애틀 매리너스에 반대하는 클리블랜드 컬렉션의 첫 번째 스포츠에서 중요한 순간에 안드레스 무뇨스의 슬라이더에 의해 최고가 되었다. 이틀 뒤 강속구로 스윙할 기회가 주어졌지만 라미레스는 놓치지 않았다. 필라델피아|브라이스 하퍼, 닉 카스텔라노스, 카일 슈워버, 필리스는 야구에서 최악의 팀들 중 일부를 물리침으로써 페넌트 레이스로 바로 뛰어들었다. 파이어리츠는 이번 시즌에 더 성공적인 크로스 스테이트 라이벌들을 상대로 0-6의 예외는 아니었다.

이 이적은 캐나다를 단한 그룹으로 남겨 뒀지만 33년 만에 야구를 워싱턴으로 돌려 보냈다. 이 프랜차이즈 전환은 이전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야구가 사전에 포기된 대도시로 돌아 간다는 것을 우려했습니다. 단명한 연방 리그를 세지 않은 몬트리올은 1901 년부터 MLB 프랜차이즈를 부여받은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2004 년부터 그룹을 호스트하지 않습니다.

에이즈와 관련된 잘못된 정보가 만연했다. 게이 남성 한 명 한 명이 병에 걸렸고, 그것은 공유된 물건을 만짐으로써 퍼질 수 있다는 가정들이 있었다. 스콧은 라커룸과 숙소를 공유하는 것을 수반하는 심판 일정의 긴밀한 경계에 대해 걱정했다. 그는 동료들이 그가 동성애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을 더 이상 거부할지도 모른다고 우려했다. 현장에서 더 빠르고, 더 깊고, 더 강렬한 순간 대 순간 경기 동작을 경험하십시오. 모든 신인 선수와 노련한 수의사를 위한 다양한 스포츠 모드를 경험하십시오. 2019년 웨인 주립대학의 5라운드 선발전에서 브라운은 비교적 겸손한 드래프트 순위를 앞질렀다. 그는 드래 HTTP://WWW.SAFE-CHART.COM 프트 yr 후반에 경영진과 함께 고군분투했고, 그의 첫 번째 완전한 숙련된 시즌은 유행병에 의해 지쳐버렸다.

토론토|시카고 컵스는 월요일 저녁 토론토에서 3연전을 여는 것보다 일찍 오른손 투수 애드리안 샘슨과 왼손 투수 저스틴 스틸을 제한 기록에 올렸다. 코로나19에 반대하여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외국인은 14일간의 검역이 필요한 제한된 예외를 제외하고 캐나다에 입국할 수 없습니다. 미네아폴리스|플레이오프 레이스에 머물려고 할 때, 미네소타 트윈스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부상자 명단에서 다시 많은 지원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휴스턴 저스틴 벌랜더는 종아리가 불편해 출발 전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고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5개의 구원투수를 동원해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OAKLAND, Calif. | 서류상으로는 꼴찌 오클랜드가 애런 저지와 강력한 뉴욕 양키스를 향해 몇 명의 고군분투하는 선발투수를 내보내는 등 큰 불일치처럼 보였다. 대신 양키스는 곤혹스러운 연속 패배로 5안타에 그쳤다. MIAMI | Chris Martin은 7 월 말에 그를 트레이드 한 이후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의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이 잘 나가는 구원투수는 10회말 만루 잼을 물려받아 NL-웨스트 주 다저스가 월요일 밤 마이애미 말린스를 3-2로 꺾었기 때문에 궁극적인 2아웃을 얻었다. 마이애미 프레디 프리먼은 10회초 땅볼로 앞서 나갔고 크리스 마틴은 후반전에 만루 잼을 탈출했고 LA 다저스는 월요일 저녁 마이애미 말린스를 3-2로 물리쳤다.

양키스, 15일 부상자 명단에서 홈즈 복귀 뉴욕 양키스가 LA 에인절스를 향한 레크리에이션에 앞서 24일(현지시간) 클레이 홈즈를 15일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시켰다. Brooklyn Dodgers의 사장 겸 공동 매니저인 Branch Rickey는 1940 년대 중반에 이전의 모든 백인 숙련된 야구 리그에 흑인 야구 선수를 소개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망한 흑인 리그 선수 명단에서 재키 로빈슨을 선택했다. Rickey는 Robinson으로부터 다른 뺨을 그를 향한 인종적 적대감으로 돌리는 헌신을 얻은 후한 달에 600 달러에 계약을 체결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중에 The Noble Experiment라고 불리는 Robinson은 1880 년대 이후 국제 리그의 주요 흑인 야구 참가자였으며 1946년 시즌 다저스 농장 회원인 Montreal Royals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이 마이너 리그를 감독하기 위해 새로운 전국 협회가 결성되었다. 신시내티 클럽 창립 이후 숙련된 아마추어 선수와 아마추어 선수 사이에 분열이 발생했습니다. NABBP는 초보자 조직과 지식이 풍부한 조직으로 나뉘었다. 일반적으로 전국 협회로 알려진 프로 야구 볼 선수 협회는 1871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트렌디한 시카고 컵스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프랜차이즈는 1870 년대에 전국 프로 야구 볼 선수 협회에 다시 역사를 암시합니다. MLB의 멀티미디어 지점은 MLB Advanced Media로 뉴욕시에서 술어로 사용됩니다.

2022년은 마에다에게 완전히 잘못된 해로 끝날 것 같다. 그는 다음 시즌에 적당한 3백만 달러에 계약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