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당신이 젊었을 때 이것에 대해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에게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너무 늦지 않았다, 실제로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연기함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발견하였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을 쉽게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을 것이다.제가 여기서 살펴보고 싶은 개인 금융의 한 부분은 은퇴 계획입니다. 당신은 은퇴를 준비해야 합니다. 당신이 더 이상 주된 수입이 없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경제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훌륭한 예산을 만드는 것은 예술이다 오늘날 수많은 재정 조정자들은 실제로 훌륭한 예산 계획을 세우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개인 재정 예산을 조정할 때, 개인들이 저지르는 주요한 실수들을 보도록 하자.여러분이 곧 찾게 될 모든 손실된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지출계획과 이 여분의 돈은 당신에게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단번에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결국,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에 관한 것이고 금융은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고 금융은 돈을 지불하는 방법이다. 만약 누군가가 어떤 것을 위해 돈을 쓰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확실히 사람은 그것을 지불하는 방법을 망칠 것이다. 제안 1은, 왜 당신이 이것을 발견하고 어떤 돈을 쓰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당신은 현금을 어떻게 믿습니까? 당신이 무언가를 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개발한다고 말하세요. 당신은 그것이 결코 효과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끝까지 해내기가 두려우신가요? 당신은 돈을 잃는 것이 두려운 바이낸스거래소 가, 아니면 모든 달러가 재정적인 투자로 사용되는가?돈이 도덕적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그것은 나쁘지도 않고 훌륭하지도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돈만으로 나쁜 것도 없고 좋은 것도 없다. 현금 그 자체는 어떤 문제나 걱정에 대한 반응이 아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돈이 모든 문제에 대한 반응이라고 오해한다.

당신이 현금이 도덕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이 단지 도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불, 망치, 톱 등당신이 해야 할 것은 많은 금융 의무 경감 회사들의 이름을 얻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다. Than, 그냥 전화를 받기만 하면 된다.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은 당신의 현재 통화 상태를 평가하고 만약 당신이 완벽한 잠재 고객이라면 당신의 모든 부채를 고려할 무료 평가를 받는다.eir 프로그램(결산 프로그램일 가능성이 높은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비즈니스는 등록될 경우 자신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이상적으로 당신은 이자요금을 방지하기 위해 매달 완전히 지불해야만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적어도 지불 기한을 넘길 수 없다면, 만약 당신이 그 달 중에 잔액을 완전히 갚을 자금이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그렇게 해라. 가능한 한 당신은 불필요한 이자요금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또는 최소 비용보다 더 빨리 0에 도달할수록 당신은 매달 더 빨리 당신의 돈을 당신을 위해 일하게 될 것이다. 이 방법은 당신의 사업과 함께 훌륭한 지위를 유지할 것이고 당신의 신용보고서는 계속 증가할 것이다.이 조언의 기본은 당신이 당신의 소비에서 단련되도록 노력하고 돕는 것이다. 대부분의 시간, 사치스러운 것은 순간적인 충동으로 이루어지며 이것이 당신의 소비 계획에 가장 큰 부담을 주는 것이다. 주기적인 지출은 괜찮고 사실, 전형적으로, 그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일상으로 만드는 것이다.더 빡빡한 예산에 집중하라 그리고 당신은 절대 바라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이 미래를 위해 약간의 돈을 보존할 수 있도록 오늘 당신의 개인 금융을 효율적으로 다루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안전한 편에 있고 싶을 때 불확실한 세계적인 금융 풍토와 함께 당신은 결코 미래가 어떻게 닮았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재무관리 전문가인 사람들은 그들의 소득의 한계, 미래의 재정전략 등의 범위 내에서 현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월 소득 사이에 거주하는 많은 다른 개인들이 있다.

그러한 개인들의 재정계획은 그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확실히 뒤처질 것이다.검증된 개인 금융 교육과정을 가진 멘토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은 금전적 유연성에 대한 당신의 욕망의 진정한 척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입을 모아, 당신이 말하는 멘토를 감당할 수 없는가요? 그럼 마지막으로 대출한 책이 뭐였죠? 채터 잡지는 문헌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