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무기는 큰 유해 반경을 가지거나 본질적으로 부정확하거나 여러 탄약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6월 27일 공격에서 사용된 거대하고 폭발성이 높은 탄두가 장착된 군수품이 포함된다. 이 무기들의 사용은 인구 밀집 지역에서 피해야 한다.

우리의 선물 놀이 카드는 당신이 당신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다루기 위해 덮은 적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병행 수입품을 구입할 때는 자신의 권리를 의식해야 한다(즉, 온라인으로 수입품을 구입할 때는 자신의 권리를 의식해야 한다). 호주 시장에서 이러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제조업체의 특별한 허가를 받지 않은 공급업체로부터 구입하는 상품). 생존자들은 러시아 미사일 공격 구조대 직원들이 부족한 사람들의 이름을 등록하기 위해 쇼핑몰 근처에 줄을 서서 생존자를 찾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이 주장은 러시아 국방부의 공식 성명서와 모순된다. 유엔 대사인 폴리 안 스키와 비슷한 주요 외교관들이 크레멘 추크 공격을 트위터에서 새로운 부차 스타일의 우크라이나 도발로 묘사 했음에도 불구하고. Volodymyr Zelensky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발표한 비디오와 함께 영역의 위성 사진은 이들이 파업의 위치 였음을 보여주는 추가적인 증거를 제공합니다. 지역 긴급 구조대의 스비틀라나 리발코는 이 시설에 무기가 저장되어 있지 않다고 부인했다.이곳은 길거리 장비, 도로 건설용 기계를 만드는 장소라고 그녀는 BBC에 충고했다. 직원들이 오이를 개발하는 곳 근처에 온실도 있다.

러시아는 이번 주에 우 여성자위기구 크라이나 도시들에 대한 폭격을 확대하고 있다.

모스크바는 군사 시설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종종 민간 목표물을 대체하기 위해 종종 공격한다고 말한다.

젤렌스키는 “지구상에 아무 곳도 없는 완전히 미친 테러리스트들만이 그런 물체를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세계 지도자들, 특히 미국에게 러시아의 공습을 막기 위해 우크라이나에보다 진보된 대공 방어 및 미사일 방어 방법을 제공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다.

우크라이나는 모스크바가 크레멘추크에서 민간인을 고의로 살해했다고 밝혔다. 러시아는 인근 무기창고를 들이받았다며 쇼핑몰이 비어 있다고 거짓 주장했다. Google Ads는 성공을 돕는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크라이나는 쇼핑센터와 함께 러시아 미사일들이 지난 월요일 하르키브와 리시찬스크의 일본 도시들을 몇 주 만에 민간인 사상자를 낸 가장 피비린내 나는 날들 중 하나라고 밝혔다.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가 대도시 내에서 신뢰할 수 있는 해군 목표를 달성했으며 구매 센터가 사용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우크라이나의 설명을 거부했다. 우크라이나는 크레멘추크의 구매센터에 반대하는 러시아의 의도적인 미사일 공격으로 최소 18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사일이 발사되었을 때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안에 있었다고 말했다. 론돈, 6월 러시아는 화요일 우크라이나 대도시 크레멘추크의 한 쇼핑센터를 미사일로 타격한 것을 부인하면서, 그것이 쇼핑몰 내의 벽난로에 불을 붙인 폭발을 촉발시킨 미국과 유럽 무기의 근처 창고를 강타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구매자의 가처분 소득에 근거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됩니다. 영국에서는 소매업과 쇼핑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역행했다. 소매업자들은 전국적인 계좌의 가치를 더하지 않고 더 싸고 더 소중한 사람을 위해 쇼핑함으로써 단지 물건을 재판매하기 때문에 사기꾼들보다 나을 것이 없었다.

이미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도네시아의 사용자가 앱의 모델 새 {Shop} 탭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살펴 봅니다.이 탭은 {For You} 및 {Following} 피드 옆에 있습니다. TikTok의 아버지 또는 어머니 회사 인 ByteDance가 소득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앱의 주요 대안을 활용하기위한 수단으로 TikTok에 추가 전자 상거래 통합이 곧 제공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매상들에게 그들이 트위터에 어떻게 나타나는지 관리할 수 있는 원스톱 숍을 제공할 것이다.

다른 구매자는 나중에 구매할 계획 활동의 일환으로 창 구매를 사용합니다. 19 세기 후반에 소매 업체는한 종류의 우수 제품을 판매하는 단일 기능 매장에서 많은 수의 제품을 구입한 부문 매장으로 전환했습니다. 19 세기로 접어 들면서 산업 혁명에 힘 입어 재정적 진보가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차원과 부를 키웠다.

그는 또한 구매 중간을 손상시킨 난로가 쇼핑 중간에 인접한 산업 복잡성에서 러시아 군의 파업으로 인한 서방 공급 군수품의 폭발로 확산되었다고 주장했다. 러시아군은 2022년 6월 27일 우크라이나 중부 크레멘추크에 있는 구매 쇼핑몰을 공격한 미사일을 발사했다. 휴먼라이츠워치(Human Rights Watch)는 이번 공격으로 현지 당국에 근거해 최소 18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했다고 전했다. 6월 29일, 구조 작업이 계속됨에 따라 36명의 사람들이 여전히 부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