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적으로 전달되는 일관되고 주의를 끄는 메시지로 고객의 입장을 유도하십시오. 우리의 광고 공급자는 당신이 높은 노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자동차 수리 사업에 특별히 맞춰져 있습니다. 우리의 헌신적 인 광고 지원 에이전트는 가장 좋아하는 시장을 목표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검증 된 구매자 비판, 인기 관리 공급자, 인터넷 검색 전략, 셀룰러 쾌적한 전자 메일 광고 등으로 중소기업을 개발할 것입니다. 당신의 자동차는 브레이크 수리가 필요하다는 징후를 보이고 있는가?

후기형 차량들은 점점 더 발전하고 있다.

이것은 자동차 기술자나 기계공으로 변신하기 위한 코칭이 그만큼 멋지게 바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Universal Technical Institute에서 우리는 자동차 기술로 전환하려는 목표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자동차 기술자”라는 용어를 선택합니다. 우리는 최신 모델의 자동차와 밴에서 일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와 재능의 수준을 인정하며, 우리는 기간 “기술자”가 그 정도의 전문성을 존중한다고 생각합니다. 보시다시피, 자동차 정비사와 자동차 기술자의 구별은 운송 무역에서 일반적으로 논의되는 주제이며 사람들은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별이 있다고 믿는 사람들은 이것들을 다른 요소로 보는 경향이 있다.

오토 리스토어 매장은 매사추세츠 주 피치버그에 있는 서밋 스트리트 25번지에 위치해 있는데, 우리가 20년 넘게 다녔던 곳이다. 우리는 피치버그 주립대학, 쿨리지 공원, 2번 국도, 후지산을 포함해서 우주에서 잘 알려진 많은 장소들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와슈셋, 그레이트 울프 로지 등이 있다.

피치버그 외에도 우리의 전망은 레오민스터, 루넨버그, 웨스트민스터, 애쉬비, 랭커스터에서 나온다.

휠 얼라인먼트부터 서스펜션 수리까지, 우리의 컨설턴트들은 그 일을 1차 시간에 바로 끝낼 것이다. 모든 자동차 상점은 캘리포니아에서 자동차 복원 및 유지 보수 제공 업 고려씰링 체를 수행하기 위해 BAR에서 발행한 자동차 수리 공급 업체 라이센스를 유지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오토 스토어의 라이센스를 확인하거나 오토 샵 로케이터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에서 라이센스가 부여된 오토 스토어를 찾으십시오. 인터넷은 온라인에서 추천을 제공하는 역학과 함께 점점 더 자주 영역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블로그에서 자동차 기술자가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살펴보십시오. 공식적인 코칭 프로그램을 완료하는 것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BLS에 따르면, 많은 고용주들은 고등 교육 프로그램을 마친 자동차 기술자를 임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기계공과 기술자의 주요 차이점은 기계공이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 추가 실습 작업에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기술자들은 그것을 적절하게 하지만, 게다가 그들은 전기 분석과 운전성 불만사항의 식별을 더 많이 다룬다.

노동통계국은 2020년에서 2030년 사이에 연간 69,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한다.

“기술자”와 “기계공”이라는 단어는 종종 자동차 사업에서 상호 교환 적으로 사용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용어들이 동일한 요소를 암시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뚜렷한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복원 콘센트는 기계 및 차체 복원을 모두 제공합니다. 차체 복원을 전문으로하는 자동차 수리점은 일반적으로 체격 소매 업체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충돌로 부서진 차량의 시체 수리 외에도 긁힌 자국, 긁힌 자국 및 찌그러짐에 대한 도장 수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