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한 쌍의 100명의 사람들 앞에 내놓겠다고 약속한다면, 그들은 종종 운 좋게도 당신에게 할인이나 특정한 묶음을 주어서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그들과 공동으로 판매에 참여하는 것은 그것의 최종 결과로서 간단한 피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링크나 특정 문제에 대해 트위터를 한 재고 개인들을 줄 것이다. 일련의 영화 – 당신이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장소, 단계별로, 5 개의 매우 구체적 오피가이드 인 서사시 모래 성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 YouTube에 가서 샌드캐슬 만들기를 찾으면 수백 가지 결과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일을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은 효율적인 행동 계획과 소셜 미디어와 블로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자연 교통 전략을 구현하여 추가 투자없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 자료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전략을 정의하고, 홍보 할 제품과 채널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이 활동에 헌신 할 시간과 달성하고자하는 결과조차도 당신만큼이나 많습니다!

여기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에 인상을 주는 경우를 보기 위해 통제하고 연구해야 할 가장 큰 4가지가 있다.

당신이 판매 당 할 수있는 수량은 당신이 서명 한 수수료 구조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다른 지불 건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어떤 제휴 네트워크에 속해 있느냐에 달려 있다.

CTR을 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블로그 기사에 등급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독성이 훌륭한 웹 로그와 환상적인 웹 로그 게시물을 구분하는 주요 요인이라고 믿는 기관입니다. 위 사진은 2018년 초에 개편한 콘텐츠 한 장에서 나온 것이다. 하지만 검색 결과에 보이는 인쇄된 타임스탬프는 우리가 2016년에 이 2018년 정보를 쓴 것처럼 보이게 한다.

검색 순위를 높이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는 콘텐츠 소재 개편이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지만, 아마도 당신의 관심 영역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 사건의 관련자들은 블로그, 유튜브, 틱톡, 또는 다른 채널을 운영하든 말든 청중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품을 추천하는 데 있어 신뢰할 만한 공급원이 된다. 심지어 한 번도 상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경우에도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