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진정으로 사용하는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더 쉽고 자연스럽게 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끼거나, 당신이 개인적으로 그 제품을 친구나 가족에게 절대 옹호하지 않는다면, 그 제품을 홍보하지 마라. 각 제품을 구입할 돈이 없다면 집에있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기술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소유한 장치에 대한 비평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쳐주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2009 년부터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하이퍼링크를 웹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긴 형식의 콘텐츠, 유튜브와 소셜 미디어의 영화 아래에 추가하십시오. Facebook 또는 관련 웹 사이트에서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대규모 팔로워 또는 관심 분야가있는 제휴사에게 완벽 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읽고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제휴 네트워크에서 획득 한 구매자 지원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제휴사로 판명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야하며 홍보하고자하는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시청자에게 판매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과 오피가이드 dropshipping은 제품의 광고 및 총 판매를 모두 포함한다는 점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서 귀하는 고객에게 제품을 인도할 책임이 없으며 귀하의 수입은 전적으로 서비스 제공 업체가 귀하에게 지불한 수수료에 근거합니다. 또한 제품의 가격을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별개의 부문을 선택할 때, 당신은 그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이므로, 당신이 관심을 갖거나 열정적으로 느끼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Affiliate 광고에 대한 훌륭한 기사와 귀중한 아이디어와 비슷한 이 훌륭한 데이터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기사, 만약 내가 많은 방문객을 얻었고 전혀 개종할 수 없다면, 우리는 나에게 무엇을 하라고 충고할 것인가? 나는 단지 나의 분석을 시작하고 있고 너의 기사는 나를 위해 정말 잘 분해되었다. 나는 OptinMonster University 웹 페이지를 보고 혼란을 보고 있다.

비록 제휴사 넷 마케팅이 한동안 나의 주된 수입원이었지만, 내가 있는 곳에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렸고, 내가 속한 사업체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도 시간이 걸렸다. 제휴 광고는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 특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만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제품을 추천하여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때문에 제휴 웹 마케팅은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회이며 시작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웹 사이트, 당신이 시작한 팟 캐스트, 또는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 상관없이 상품을 추천 할 수있는 장소가있는만큼 빨리 제휴사로서 수익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상품을 추천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방법을 배웁니다.

이 브랜드는 링크 및 배너, 최근 웹 로그 콘텐츠 자료, 계절 광고 및 쿠폰 코드에 대한 항목을 제공하여 전환에 대한 추천을 유도합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수명이 150 년이 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출발하여 거주 용 장비를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회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과도한 수수료를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가공할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WP 엔진 계획을 판매함으로써 가입 당 $ 200 또는 고객의 첫 달 – 월 비용의 100 %를 벌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종종 네트워크 광고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그러나 청중과 함께 여분의 믿음을 구축하고 더 잘 봉사 할 수있는 방법으로 취급한다면 하늘이 한계입니다. 둘째, 그것의 결과는 당신이 브랜드를 구축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독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카피 라이팅을 파악하고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할 때 당신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