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자동 저장하는 경우 구매 후 저장된 비용 세부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기본적으로 광고는 컴퓨터 시스템과 모바일 장치를 포함한 모든 가젯에 나타날 수 있다.

캠페인을 만든 후 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유사한 판매 국가를 위한 많은 캠페인에서 동일한 제품을 광고할 때 이 설정을 규제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현대 또는 부패하기 쉬운 제품 또는 특히 당신을 위해 포장 된 제품의 반품을 수락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우리가 환불을 위해 구성 할 것입니다 그 의미 사용에 대한 제품이 일치하지 않는 장소. 3.16 상품은 재판매 목적으로 공급되지 않으며, 소비자로서 단독으로 제공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주문을 거절 할 권리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또는 비 국내 목적을 위해, 또는 세 번째 축하에 의해 앞으로 공급에 대한 주제. 제품이 국내가 아닌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당사는 특정 목적을 위한 적합성을 언급하는 이러한 보증 및 상황을 제외합니다.

사이클론과 호키스의 비길 데 없는 보호로 단 1초도 움직임을 놓치지 마라. 드루리는 “인증되지 않은 중고차로 비용을 선불로 낮출 경우에도 결국 더 일반적인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마스 킹 J.D. 사장은 “단위당 수익률 상승은 판매량 감소를 상쇄하는 것 이상”이라고 말했다. 신차를 때리는 모델에 지불되는 평균 수량은 J.D.의 공동 예측에 따르면 1년 전보다 18.7% 증가한 45,200달러 이상이다. 드루리는 구매자들이 평균적으로 스티커 값보다 약 700달러를 더 지불하고 있다고 말했다.

19 세기 영국에서는 이 상점들이 일반적으로 엠포 리아 또는 창고 매장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고상한 중산층을 끌어 들이기 위해 설계된 소매 업체는 상대적으로 과도한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품목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오락실들이 구입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이곳에 왔기 때문에 섹스토이 , 가격은 결코 억제책이 되지 못했다. 아케이드는 쇼핑객에게 일상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난 밀폐된 공간에 대한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쇼핑객은 사교 활동을 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상점은 런던 시민들이 만족하고 사교적인 장소로 필요하게 되었고 극장과 함께 인기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복원 런던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 (Nicholas Barbon)과 라이오넬 크랜 필드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 적 건축가들과 함께 사교적 인 장소를위한 광고로서 고급 건물의 확장을 보았습니다. 고고 학적 증거는 영국인이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구매에 종사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현지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 시켰습니다.

우리는 단독 재량으로 특정 개인당, 가족당 또는 주문당 구매한 부분을 제한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이러한 제한은 동일한 구매자 계정, 동일한 은행 카드 및 / 또는 동일한 청구 및 / 또는 배송 주소를 사용하는 주문에 의해 또는 그 아래에 배치된 주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단독 판단으로 딜러, 리셀러 또는 유통업자가 배치한 것처럼 보이는 주문을 제한하거나 금지할 수 있는 적절한 권한을 보유한다.

귀하의 네이티브 SuperValu는 다른 경우에 지시되지 않는 한, 사용할 수없는 가젯을 다른 부분의 유사한 항목 또는 동등한 객체로 대체 할 것입니다. 대체된 개체는 공급 문서에 명확하게 표시되며 공급 담당자가 이러한 항목을 알려줍니다.

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제품과 제조품이 도시 중급 및 상급 과정에 꾸준히 제공되었습니다. 이러한 소비의 진전으로 인해 특정 품목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쇼핑을 개인적으로 적절한 문화 활동으로 받아들이는 구매가 증가했습니다. 특정 거리와 지구는 런던의 Strand와 Piccadilly를 포함하여 소매업에 전념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고객의 구매 습관에 따라 상품을 상담합니다. 에드먼즈에 따르면 4월 4.7%로 3월 4.7%, 12월 4.1%보다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