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net은 Foxs 토요일 오후 게임, 올스타 게임, 플레이 오프 비디오 게임 및 월드 시리즈를 추가로 방영합니다. 2011 년 4 월, TSN2는 캐나다에서 ESPN Sunday Night Baseball을 시작했습니다. 시즌 중반 이후인 7월 초에서 중반에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정규 시즌 일정에서 4일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매니저가 이끄는 아메리칸 리그의 게이머 그룹과 전시 게임에서 동등하게 관리되는 내셔널 리그의 게이머 직원이 있습니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매 시즌 2경기가 열렸는데, 1경기는 7월에, 1경기는 8월에 열렸다.

플레이 바이 플레이, 스포츠 결과 및 트랜잭션 정보의 대부분은 입증되었으며 확실한 데이터 세트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비용이 들지 않고 RetroSheet에 의해 저작권이 보호됩니다. Baseball Reference Batting Glossary, Pitching Glossary, Wins Above Replacement Explainer, WAR 정보 아카이브, BR 데이터 적용 범위, MLB 및 야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Baseball-Reference Bullpen 야구 정보의 100,000+ 페이지, 기부 방법, C.J. 크론은 콜로라도 로키스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물리치는 것을 돕기 위해 8회 3점슛으로 동점 2점 홈런을 쳤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투수 제이크 오도리지는 왼쪽 다리의 MRI가 빠른 미래를 위해 그를 따돌릴 수 있는 부상을 보였다고 말했다. 저스틴 터너는 4회 이내에 3점 홈런을 쳤고 LA 다저스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5 검증 된 사이트 -3으로 꺾고 완승을 거뒀다.

이로 인해 1901 년 AL의 반 존슨 (Ban Johnson) 대통령 밑에서 아메리칸 리그 (American League)가 형성되었고, 게이머들에 대한 입찰 전쟁으로 인해 계약 위반 및 승인 된 분쟁이 확산되었습니다. 야구 비디오 게임은 북미 전역과 여러 다른 국제 지역에서 TV, 라디오 및 인터넷을 통해 방송됩니다. MLB는 2018 년에 6 천 9 백 6 십만 명이 넘는 관중이 있는 지구상의 모든 스포츠 활동 리그에서 가장 좋은 시즌 출석률을 보입니다.

Daz Cameron은 그의 아버지에게 믿을 수없는 집 달리기로 벽을 붙잡은 다음 더블 플레이를 완료하기 위해 공을 넣을 것입니다. Bill Parcells는 “당신은 단지 당신의 보고서만큼 훌륭하다”고 유명하게 언급했다. 하지만 이 팀들은 그것을 반증할 수도 있다.

34세의 채프먼의 속도, 삼진 비율, 볼넷 비율은 모두 이번 시즌에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갔다. 채프먼은 12번의 무득점 아웃으로 시즌을 시작한 후 지난 5번의 출전 때마다 최소 1개를 내주며 평균자책점이 3.86으로 뛰어올랐다. ESPN 역대 MLB 게이머 100위 – 25-1 이너서클 명예의 전당. 역대 메이저리그 선수 100명 중 우리의 등급은 가장 높은 25명으로 내려간다.

오리올스는 유망주인 애들리 러츠 만을 메이저 리그만큼 많이 불러 24 세의 포수가 빅 리그 데뷔를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양키스는 차드 그린을 오른쪽 팔꿈치에 경색을 일으켜 부상자 명단에 올렸고 완강한 구원투수는 수술 절차로 향할 가능성이 있다.

브라이스 하퍼는 팔꿈치의 PRP 주사로 인한 통증 때문에 이전 5 경기를 놓친 후 DH가 필리스의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시카고 컵스의 포수 윌슨 콘트레라스는 베이스를 뛰다가 오른쪽 햄스트링 부상을 입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 반대하여 이 스포츠를 떠났다. 맥스 먼시스의 10회 2점 야수 실책으로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LA 다저스를 꺾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