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 시장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웹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현금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처음으로 소비자가 웹 사이트를 조사하고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그것을 의식하든 그렇지 않든, 그들은 온라인 마케팅의 원동력이다. 제휴사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 및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상품을 공유합니다.

나는 당신이 잠자는 동안 돈을 벌기위한 모든 것이며, 제휴 웹 마케팅은 이것을하기위한 서사적 인 수단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얼마나 미친 수익이 될 수 있는지 인식하지 못하지만, 그렇게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그것을 완전히 분쇄 오피가이드 할 것입니다. OptinMonster와 같은 변환 최적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현재 사이트 방문자를 추가로 제휴 고객으로 변경하여 소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트래픽을 크게 증가시키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오류 중 하나는 그들이 이익의 10배를 원하는 경우 트래픽의 10배를 원한다고 가정하는 것이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당신은 청중의 신뢰를 유지하고 청중에게 당신의 제안에 감사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제품 비평이나 언박싱과 같은 제품을 마케팅하는 다른 멋진 방법들을 이용할 수도 있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의 수입원을 다양화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회원 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디오 콘텐츠 자료는 바쁜 사람들에게 확실히 소모품이며 개인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혜택을주는 방법, 전문가 및 단점을 강조하기에 완벽합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매력적인 소득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 그들의 동료에게 $ 100,000 이상의 월별 지불금과 지금까지 얻은 전체 제휴 커미션에서 $ 2,000,000 이상. 과거에는 모든 쿠폰과 미디어 사이트가 수백 또는 수백 명의 광고주에게 트래픽을 주었기 때문에 대형 계열사가 주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하고 매우 구체적인 서비스와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함에 따라,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제휴 웹 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그들의 초집중적인 관심 영역을 활용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들은 광고주들에게 엄청난 양의 사이트 방문자를 보낼 수 없었지만, 그들이 배송하는 시청자들은 믿을 만하고, 집중적이며, 더 높은 전환 요금을 가지고 있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려고하는 틈새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욕심을 부리고 너무 많은 틈새시장과 소통하려 한다면, 지나치게 확장하고 노력을 비효율적으로 만들 위험이 있다.

광고를 실행, 당신이 생계를 만들기 위해 제휴 웹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해야 할 몇 가지 단계가있다.

그것은 당신이 앞으로 놓여 있는 것을 위해 자신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진보를 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